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대명동맛집><앞산맛집> 짬뽕카페라니~ 독특한 컨셉의 중국집 '블랙스완'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요즘 대프리카가 우기에 접어 든건가요


밤에 소나기 낮에 후텁지근 콤보의 연속이네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뭔일 있었냐는 듯이 날이 개어있네요 ㅋㅋ


실시간검색에까지 오르내리는 대구의 날씨 



오늘은 대명동 앞산 카페거리 쪽에 있는


블랙스완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이름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중국집 이름이 블랙스완이라니...


엄청 생소하네요 


중국집이라는 단어의 어감이 싫으셨는지


간판에는 짬뽕카페라고 적혀져 있습니다ㅋㅋㅋ




실내 자체는 넓은 편이 아닙니다


테이블 수도 많은 편은 아니구요


실내 인테리어 자체도 여느 중국집처럼 해두지


않으시고 보통 식당이나 카페처럼 해 두셨습니다~



메뉴판도 독특합니다~


처음에는 뭘 시켜야 할지 구분도 잘 안 되었습니다~


저희는 우선 백짬뽕과 볶음크림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이게 먼저 나온 백짬뽕입니다


빨깐 국물 짬뽕이 아니라 


그 짬뽕국물맛이 조금 빠진 


좀 더 육수맛이 나는 짬뽕입니다


자체도 맵기가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얼큰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해장용으로도 그만인거 같은 국물맛!!





다음은 볶음크림짬뽕입니다


뭔가 짬뽕과 파스타의 만남인 거 같은 느낌입니다


맛은 딱 제가 설명 드린 그 맛 ㅋㅋㅋ


뭔가 봉대박에 있을 듯한 메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마지막은 탕수육입니다


사이즈는 작은 걸로 시켰습니다


탕수육의 맛자체는 개인적으로는 기억에 


남을 정도의 맛은 아닌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곱배기가 아님에도


양이 적지 않습니다


짬뽕은 다 먹었는데


탕수육 같은 경우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를 못했습니다~



곱배기 시키실 분은 한 번 더 생각하고 


주문하시는게 좋으실 듯합니다 ㅎㅎㅎ




장소는 바로 여기 ~


대명동맛집 찾으시거나 앞산 인근에서 맛집 찾으실땐


블랙스완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담에 또 찾아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