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애주가

<술술리뷰#78> 패션프루트의 맛을 품은 독특한 과일맛 에일맥주 '제주 슬라이스'

반응형


오늘도 돌아온 술술리뷰 시간


요즘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술먹고 싶어도 밖에 돌아다닐 일도


별로 없고 집에서 간단하게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들 비슷하시겠죠? ㅎㅎ


저 역시 맥주를 잔뜩 냉장고에


재워놓고 먹고 있는 터라


하나하나 매일 매일 포스팅도


하기에도 벅찰 정도네요 ㅎㅎ




오늘 역시 처음 먹어온 맥주인데요


바로 제주도에서 온 밀맥주를


베이스로 한 과일 에일 맥주


제주슬라이스 맥주를 소개해봅니다 






제주슬라이스의 모습


과일맛을 지니고 있는


에일 맥주인데


과일맛의 베이스는


패션프루트 되겠습니다


패션프루트는 열대지방에서


많이 재배되는 과일 중 하나인데


최근에는 국내에서 재배되는


열대과일 생산량의 1위를


하는 과일입니다


원래는 망고가 1등이였다고 하네요 ㅎㅎ






패션프루트릐 모습을 기본으로


청량한 느낌을 주는 색감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뭔가 굉장히 캐주얼한


음료수캔 같은 느낌을 줍니다





상단에 패션푸르트 에일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제주슬라이스라는 이름 밑으로


함유량도 적혀 있으니 한번 참고하시구요






청량한 느낌을 주는 파란 컬러와


패션프루트의 그림들도


캔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원래 패션프루트의 색은


파란색이 아니라 보라색에 가깝죠







알콜도수는 4.1% 용량은 500ml입니다 


과일 에일이라 그런지


일반 맥주들보다 도수가 살짝 낮습니다 






제주슬라이스는 디자인에서부터 


느껴지듯이 캐주얼하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맛 맥주입니다 


윗비어 위트비어, 밀맥주들이 그렇듯이


제주슬라이스 역시 


패션프루트 입자가 가라앉아 있어서


한 모금 마시고 살짝 흔들어 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주슬라이스는 이름처럼


제주도에서 만들어지는 맥주입니다 


패션프루트는 제주산인줄 알았는데


제주도산이 아닌 베트남 수입이네요 ㅋㅋ


뭐지.. ㅋㅋ







밀맥주가 기본베이스다 보니


거품이 풍성하고 어느정도 지속력이 있습니다 


투명도 역시 거의 불투명한 색감


맛은 말 그대로 패션프루트 맛인데


이게 설명이 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ㅋㅋ


상큼하고 단맛이 있는


익숙한 맛 같으면서도


살짝 떫은 느낌도 있는


먹어봐야 하는 맛인데


과일맥주나 에일맥주 종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마시기 나쁘지 않은 술입니다





오늘은 과일 에일 중에서도 


독특한 열대과일, 


패션프루트로 만든 에일 맥주

제주슬라이스를 포스팅했습니다


제주슬라이스는 말그대로 


가볍게 먹기 좋은 에일 맥주입니다


안주 역시 요즘 많이 안주로 먹는


분식류 등과 같이 쿨피스처럼


먹으면 딱 어울리는 갬성을 지닌


캐주얼한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처음 보는 에일 맥주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사먹어 보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