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대구종로맛집><대구시내맛집> 새우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대구 종로 '바랄새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기온이 좀 올라 더운 하루였습니다~


참 온도차가 왔가갔다하는 이런 환절기에는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죠



어느덧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이 왔답니다


한 달을 시작하면 마음을 또 다 잡게 되는데


다들 올해 목표들은 잘 이루고 계신가요 ㅎㅎ



이번주는 낮과 밤 나름대로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일이 끝나고 나면 저녁에도 또 약속들이 몰려 있다보니


이번 주는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새우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대구종로맛집입니다


바로바로 바랄새우에 다녀왔습니다


바랄은 바다의 옛말이라고 합니다


뭐 가게 이름 부터 새우덕후들을 자극하는 상호명이네요 



뭐 새우집에 뭐 더 말할 꺼 있나요 


메뉴는 바로 새우입니다


저희는 왕새우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안주는 새우전문점 아니랄까봐


세우라고!!!


새우깡이 나오는 센스 ㅋㅋㅋㅋㅋㅋ




짠~


요렇게 안주가 나왔습니다


아주 실한 새우들이더라구요


간도 잘 되어서 짬쪼름하게 맛납니다




 이렇게 새우대가리는 따로 튀겨서 나온답니다


새우대가리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정말 별미죠


몸에도 아주 좋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새우 몸통만큼이나 맛있습니다


아~ 여행가서 구워 먹고 싶네요 ㅎㅎ




대구종로쪽에는 횟집이나 해물집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제가 좋아하는 새우집에 생겨서


대구종로 1차 2차 라인 짜기 쉬워졌습니다~



바랄새우는 아카데미 건너 골목으로 


좀만 들어가보시면 있습니다



다들 시내에서 새우 생각나시면


바랄새우 한 번 찾아가 보세용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