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라면리뷰#4> 농심에서 새로 나온 리얼(?) 스파게티 컵라면 '스파게티 토마토'

반응형

컵라면 시장에서 스파게티 라면하면


무조건을 떠나 거의 독점 수준의 제품


오뚜기 스파게티가 있습니다



저 역시도 오래 전부터


가끔씩 심심찮게 사먹던 메뉴 중 하나인데


농심에서도 스파게티를 컨셉으로


컵라면 신제품을 하나 출시했나 봅니다




진열대에 보이길래 냉큼 사먹어 봤습니다


나름 시장에서는 이미 유명해진거 같은 제품입니다





농심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색감이 토마토의 붉은 색감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스파게티 토마토 라고 적힌걸 봐서는


향후에 다른 시리즈 제품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여기저리 있는 콧수염 쉐프 아재 


캐릭터가 귀엽습니다 


포크는 거의 포세이돈 수준으로 들고 다니네요 ㅋㅋ









여기저기 적혀 있는 면에 듀럼밀세몰리나 94%와


분말스프에 토마토가 24.3% 들어있다는 표시


한 마디로 여기서 부터 진짜 스파게티 느낌을 내겠다고


강조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부분이 오뚜기 스파게티면과도


차별화 되는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조리법을 보시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근데 농심의 스파게티 토마토에


면 익히는 주요 포인트


시간을 잘 맞춰야 합니다 


차후 보시겠지만 표지에도 강조한 면발


진짜 스파게티면이 들어있어서


일반 라면 면과 다르게 잘익혀야 잘 익습니다


설익히면 딱딱한데 면 특성상


시간이 약간 지나도 심하게 퍼지지 않으니


개인적으로는 5분을 살짝 넘기는 걸 추천합니다








성분표과 영양정보 보시는 분들은


잘 챙겨 보시구요







농심 스파게티 토마토 안에는


토마토소스 분말과 올리브풍미유가 들어 있습니다


액상이 아니라 분말이 들어 있는게


오뚜기 제품과 또 다른 포인트입니다


짜파게티를 비롯해서 분말에 


특화된 회사이긴 합니다만


액상이 아닌 왜 분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뚜껑을 열어서 면을 보면


확실히 일반 컵라면 류의 면과 다르다고 느껴집니다


진짜 스파게티 면을 재현했습니다


조금 놀란 부분이네요 ㅎㅎ


요즘 컵라면을 빨리 익게 하려고 얇게


하는 등의 노력을 하는데


농심은 반대의 도박(?)을 걸었습니다


나름의 자신감인가?ㅋㅋ









5분정도 익힌 면입니다


그럴듯한 비주얼입니다


다만 살짝 설익으니 확실히 딴딴합니다


스파게티면도 호불호가 있으니


농심의 스파게티 면발은


시간 조절이 더 중요합니다






토마토소스분말과 올리브풍미유를 넣고


쉐킷 쉐킷


짜파게티와 마찬가지로 분말이다보니


잘 뭉치기 때문에 물 양을 잘 조절 하시고


비비시는게 좋습니다







오오~ 컵라면임에도 불구하고


다 비벼 놓으니 그럴듯한 비주얼입니다


다 된 걸 접시에 내면 간편하게 스파게티 


한 그릇 먹을 수 있는 느낌입니다


맛도 정말 비슷하게 재현이 되어 있어서


데코만 살짝 한다면


실제 스파게티를 주문해서 먹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컵라면입니다


퀄리티가 가성비로 보면 정말 좋습니다


나름대로 손님 맞이 메뉴로도 나쁘지 않은?ㅋㅋ






오늘은 이렇게 농심의 컵라면 신제품


스파게티 토마토를 포스팅해봤습니다


먹어 본 결과 


이렇게 면을 만들고 토마토 스파게티 하나로


끝낼꺼 같지 않음 더더욱 느꼈습니다 ㅋㅋ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구하실 수 있으니 들리시면


농심 스파게티 토마토도 한 번 드셔보시길


오뚜기 컵라면 제품과 비교해서


먹어보는 것도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신박한 제품들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