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10> 롯데푸드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모듬까스편' 후기

반응형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 동안 파랗고 높은 하늘이라


가을이 다 온거처럼 느껴졌는데


또 갑자기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이제 더위는 한풀 꺾인거 같은데


이제는 또 가을 장마가 ㅎㅎ



이럴때일수록 건강챙기시고


다들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예전에 편의점 도시락 리뷰 중에


롯데푸드의 도시락의


나름의 정수만을 모은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중에서


양념&오븐구이 치킨편을 리뷰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그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중에서


돈까스를 메인으로 만든


모듬까스편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bwolf08.tistory.com/575


이전의 양념&오븐구이 치킨편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시구요


바로 보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의 기본은


노란색의 저 폰트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밑에 보면 모듬까스편이라고 적혀 있고


대략 안에 멘치까스와 튀김 등이 


들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 및 내용물 확인하시구요


이번에도 분리가 되는 3가지 반찬은 빼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셔야 합니다


맨날 까먹고 그냥 전자레인지에 


때려 넣고 데우죠 ㅎㅎ


사실 그래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ㅎㅎ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의 구성입니다


전체적으로 돈까스가 눈에 확 들어오는게


느껴지실껍니다


확실히 이 도시락의 메인 반찬입니다







이 3가지 반찬이 분리해서


넣어야 하는 부분


원래부터 데워서 먹는 반찬들이 아니죠 









3가지의 구성은 볶음김치, 


피클 및 고추장아찌, 감자샐러드입니다






밥도 한끼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요즘은 밥 양이 반찬보다 적은 도시락도 많은데


모듬돈까스편의 밥은 적당합니다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의


메인 반찬인 멘치까스와 소세지


치킨가라아게, 치킨도넛, 감자튀김 등이 있습니다









모듬까스의 핵심 메뉴인 돈까스


두께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두툼한게 편의점도시락 안에 있는


반찬 퀄리티라고 하기에는 많이 좋습니다 







오징어링인줄 알았는데 닭고기였던


치킨도넛입니다 ㅋㅋ








일본식 튀김인 치킨 가라아게와


소세지도 반찬으로 들어있습니다


가라아게와 소세지 역시 퀄리티가 좋습니다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는 확실히


롯데푸드 도시락의 나름의 노하우를


모아 놓아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반찬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특히나 메인이 되는 반찬은


편의점도시락이라고 하기에도 아까운 정도네요 ㅎㅎ




이번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은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편의점도시락 중에서


오늘은 뭐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추해드리고 싶은 도시락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좋은 제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