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안지랑맛집><안지랑곱창골목> 독특한 곱창메뉴, 은매달곱창이 있는 안지랑 곱창골목 '대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초복 잘 지내고 보양식 드시고 계신가요?


시내 삼계탕집은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이런 날은 삼계탕이나 백숙 먹고 후식으로 


시원하고 달달한 수박 한 입 딱 먹으면 그 만큼 좋은게 없죠 ㅎㅎ





오늘은 안지랑곱창골목에 안지랑곱창맛집을 포스팅합니다~


보통 안지랑곱창골목에 곱차이면 다 똑같지 뭐가 다르냐 할 텐데


저 대구 토박이입니다 


그런거 모를리가 없겠죠?


그런 이야기들이 있어서 그런지 안지랑곱창골목 상가들도


하나 둘씩 가게들만의 개성있는 메뉴들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치즈곱창이라든지 말이죠


치즈는 제 취향이 아니라.... 그냥 패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곱창은 바로 은매달곱창입니다


'은근히 매콤 달콤한 곱창' 의 줄임말라고 하네요~


사람이 좀 되니 그거 하나로는 모자라서


은매달곱창이 있는 3번세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3번세트는 곱창한바가지, 은매달곱창, 염통꼬지 


이렇게 세가지 메뉴가 같이 나옵니다


그럼 한 번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세트를 시키니까 곱창한바가지가 먼저 나왔습니다


예전에 제가 처음 안지랑곱창골목 갔을 때만 해도 


지금처럼 정돈된 거리가 아니었죠


진짜 포장마차 거리 같은 느낌이었고


곱창도 진짜 플라스틱 바가지에 한 바가지를 주셨답니다


지금 보면 시간이 많이 흘러서 가격은 올랐고 양은 줄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격에 이 정도 먹을 수 있는 곳은


안지랑곱창 정도 밖에 없습니다 ㅎㅎ



자~ 그럼 연탄불에 곱창 염통 떡도 이렇게 올리게 구워볼까요


역시 막창이나 곱창은 불맛이죠 


그냥 팬에 구워서는 나올 수 없는 맛~ ㅋㅋ




곱창을 굽고 있는 도중에 은매달곱창이 나왔습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매콤한 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강한 맛입니다


매운걸 원하신다면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려주세요~


소스가 맛있고 곱창이랑 잘 어울려서 


구운 곱창도 자꾸 찍어 먹게 되는 맛입니다~ 


아~ 은매달곱창은 익혀서 나온답니다


그냥 바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한 상 가득 차려 놓으니 엄청 푸짐하네요~


이렇게 해서 가격이 3만원도 나오지 않는다니 ㅠㅠ


둘이 가서는 다 못먹고 나오니 둘 보다는


여러명이 가시는게 좋습니다


안지랑곱창골목은 아무래도 여러명 같이 먹는게 제 맛!!


여름일 수도 사람이 많아지는 안지랑곱창골목


은매달곱창이 있는 곳은 상호는 대구입니다~


헷갈리지 찾아가셔서 마시고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