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건대맛집><화양동맛집>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가성비 좋은 일식 초밥 회집 '호야 초밥 참치'

반응형

무더운 날씨입니다


다들 건강 챙기면서 지내고 계신가요?



벌써 평일의 끝인 금요일입니다


이거 시간 실화인가요..ㄷㄷㄷ



요즘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을


주체를 못할 정도인 것 같습니다


주단위로 순삭.. ㅠㅠ




오늘같은 불금 대구 쪽의 대학로는 


꽤나 조용하지만 


그래도 서울 쪽의 대학교의 대학가는


딱히 방학이 없었습니다




특히나 지인이 있는 건대 쪽은


엄청나게 넓게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어마어마 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건대입구 쪽에서는


조금 멀리 있는 


술을 먹다보니 슬슬 안으로 들어갔는데


마침 자기가 한 번씩 가는


작은 이자까야 같은 일식 회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호야 초밥 참치입니다




호야 초밥 참치가 조금 독특한 건


장사가 잘되어서 점점 확장한게 느껴집니다 ㅋㅋ



본점 바로 옆 상가가 신관으로 되어 있고


인근에 또 2호점이 있습니다


실내가 큰 편이 아니어서


한 곳이 붐비면 바로 옆이나 2호점으로 


안내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지도 참고 하시구요


다 인근에 있어서 어딜가든


큰 상관이 없는 곳입니다







저희가 간 호야는 이렇게 본점이 있는 곳


보시는대로 왼쪽은 신관 오른쪽은 본관이 있습니다








건대 호야의 실내는 크지 않은데 일본의 일식 초밥집처럼


바 테이블과 작은 2인용 테이블이


몇개 있고 안쪽으로 자리가 좀 더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쾌적하게 즐길 사이즈는 아니었습니다









건대 호야 초밥 참치의 메뉴판입니다


간판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초밥과 참치, 생연어 맛집으로 


건대 쪽에서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


초밥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한 번 먹어보려고 했지만


실컷먹다가 2차로 온 상태라


최애 하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하니


생연어 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대구 쪽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벽면에 각종 소스나


락교과 초생강이 있어서


필요한 만큼 덜어 먹으면 됩니다








건대 호야에서 주문한 생연어회와 


밑반찬 등이 세팅 되었습니다


생연어 사시미 주문한다고 해서


덜렁 사시미만 나오는게 아니었습니다 ㅎㅎ


지인이 이야기도 안해줘서


전혀 생각치 못한거라 급 약간 신남ㅎㅎ








기본으로 나온 메뉴들을 살펴보면


간장새우가 나왔습니다


간장새우는 많이 먹는 것 보다는


딱 맛만 보는걸 좋아하는데


딱 적당한 양이 나와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새우대가리 튀김과 연어 뼈 구이가 


같이 나왔습니다


딱 술안주로 좋은 메뉴들입니다 








기본 안주들과 함께


몇 잔 곁들이다 보면 생연어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생연어라서 그런지 역시 땟깔이


장난이 아닙니다 


저 윤기 반지르르한 모습과 


무늬를 보면 군침이 안 돌 수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 기름진 생연어회는


또 소주와 정말 찰떡 궁합입니다 ㅎㅎ


호야 에서는 꽤 두툼 하게 썰어줘서


입에서 사르르 거리면서도


적당히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회는 좀 두툼한게 맛입니다 ㅎㅎ








먹다가 보면 이렇게 매운탕까지


나오는 회집 풀코스 ㅋㅋㅋ


배불러도 한 잔 더 마실 수 밖에


없는 구성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건대맛집 중 한 곳인


호야 초밥 참치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니만 


이 후 샐러드와 한치 숙회 등이


추가로 좀 나왔지만 먹다보니 못 찍었네요 ㅎㅎ



그만큼 하나를 주문해도 한상 가득


풍성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건대술집 찾으시거나 식사 겸 반주 하는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니


건대맛집 찾으시거나 인근에 방문 하시는 분들은


호야초밥도 한 번 가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불금보내시고 또 맛난 곳으로 찾아뵙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