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봉리단길술집><대봉동술집> 주택 리모델링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맥주 한 잔 '쇼디치'

반응형

이번 주도 어느새 지나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금요일이 되면 또 어떻게 불금을


보낼 곳을 포스팅해볼까 싶어서 항상 고민하는 편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도 바로 불금 보내기 좋은


분위기 좋은 봉리단길 술집을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


제 단골 맥주 집 중 하나


대봉동 봉리단길에 위치한 쇼디치입니다 












위치는 대봉우체국 건너편


김작가의 이중생활 옆 골목 안 쪽에


족발집 귀족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가 조명 톤이 정말 좋습니다


적당한 조도라서 데이트장소로도 좋고


썸타는 분위기에 이야기 나누기 좋은곳입니다


그래서 대봉동 소개팅 장소나 봉리단길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 바로 쇼디치입니다















테이블도 단체 테이블을 비롯해서


크고 작은 테이블이 있고


실외 테라스 자리도 있습니다


봄 가을에는 테라스 자리도


상당히 운치가 있습니다













예전에 주택이었던 곳을


골조를 거의 살린 채로 리모델링했습니다


최근 들어 많이 유행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죠


이런 한옥이나 주택을 개조한 술집이나


카페는 정말 독특한 분위기를 북돋아 주는 것 같습니다














수제맥주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대봉동 쇼디치는 추천드리고 싶은게


바로 맥주 샘플러가 있기 때문입니다


샘플러는 4종류와 6종류를 고르는게 있는데


이왕 간김에 많이 먹어보는게 좋겠죠 ㅎㅎ


샘플러가 좋은 점은 


다양한 맥주를 조금씩 먹어볼 수 있는 점도 있지만


조금만 먹고 싶을 때나 2차나


조금 모자란 알콜을 채우기 위해서


정말 좋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가성비도 나쁘지 않습니다
















샘플러로 뭘뭘 선택했는지 기억이 안나니


샘플러의 영롱한 자태들...


위주로 감상해주세요 ㅋㅋ


수제맥주에 대해 잘 몰라도 


직원분이 잘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ㅎㅎ


















다양한 각도로 영롱함을 감상하시죠 ㅎㅎ


앞서 말씀 드렸듯이


쇼디치는 워낙 다양한 수제맥주와


수입맥주, 해외맥주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문할 때 뭘 선택했는지...다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기본 크리미한 맥주와 에일, 페일에일 등을


섞어서 주문했었습니다
















오늘의 안주는 치즈피자입니다


쇼디치는 치맥을 비롯해서 피맥 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원래는 오면 항상 수제맥주와

고르곤졸라 조합으로


먹곤 했는데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고르곤졸라 메뉴가 아예 없어졌습니다 ㅠㅠ












딴짠 새콤의 정석 치즈 피자입니다


치즈도 듬뿍 올라간 맥주와 잘 어울리는 피자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분위기 좋게 수제맥주와


불금 보낼 수 있는 대봉동 봉리단길 한 번쯤


꼭 가볼만한 술집 쇼디치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일단 분위기가 반이상 먹고 들어가는 곳이라서


소개팅 하거나 썸타는 분들과 와서


가볍게 한 잔 한다면 더 할 나위 없는 곳




요즘에는 그냥 간단한 회식자리나 모임자리로


오는지 단체 회사원 느낌도 있었습니다 ㅎㅎ




다들 대봉동 봉리단길 들리시면


쇼디치도 꼭 한 번쯤 가보시길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난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불금,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