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봉리단길맛집><봉리단길술집> 해리포터가 있을 것만 같은 예쁜 대봉동술집 '해리포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새 금요일입니다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금요일


다들 불금 준비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대봉동 봉리단길에서


불금보내기 좋은 분위기 좋은 술집을 


하나 포스팅해봅니다



해리포차가 유명해진건


해리포터가 튀어 나올 것만 같은


해리포터 영화 관련 컨셉이라는 것과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마스터쉐프코리아에 나온


이창구, 강형구 등의 쉐프들의 메뉴가


나온다는 것 때문에 굉장히 유명해졌습니다







골목 안 쪽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나가다가 멈칫하게 만드는 모습입니다







폰카메라가 꾸져서 빛이 퍼져서


제대로 안 나왔는데 해리포터의 폰트도


간판에 재현 ㅎㅎ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하지만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데~~







짠~


내부 인테리어가 장난이 아닙니다


실내로 들어가자마자 여심을 저격하는


아니 그냥 남심도 저격당하는 ㅎㅎ



 




정말 느낌 터지는 소품들입니다


분위기가 장난 아니죠


밑에 보이는 해리포터 책과 


해리포터 안경, 마술봉


그리고 인형이지만 부엉이도 있는 디테일 ㅋㅋ







이렇게 콘크리트를 그대로 


살리는 인테리어가 오히려


분위기를 더 살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리포차 안에 망토와 마법사모자 등의


소품이 있는데 그건 그냥 써도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몇몇 분들이 사용해서 


사진 찍고 계셨습니다 ㅎㅎ








해리포자 한쪽 벽면으로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문장이 있는 


깃발들도 진열되어 있어서


해리포터스러운 느낌이 더더욱 업업 ㅎㅎ









전체적으로는 톤 다운된 조도로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나


여성분들의 모임장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개팅 장소로


분위기 있는 곳에서 가볍게 


한 잔 하기도 좋습니다












해리포차의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다 찍어봤는데


카메라가 꾸져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참고용으로 보시길 


주류는 소주나 맥주를 비롯해서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해서


안주와 함께 다양하게 맞춰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 안주는 과자가 나왔습니다


짭쪼름한 맛


다들 많이 보신거가 그 맛 그대로입니다 ㅎㅎ






해리포차의 유명한 메뉴


버터크림맥주입니다


위에 크림이 아주 달달한게


첫맛이 확 맛있네요


위에 크림이 달달하고 고소하니


맥주가 술느낌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입니다 ㅎㅎ


확실히 술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할 맛입니다







먼저 나온 안주는 목살로스트입니다


비주얼이 일단 합격 ㅎㅎ


으깬감자, 샐러드, 목살에 양념과 버섯,


마무리는 튀긴 마늘입니다








확실히 해리포차는 소문대로


안주가 맛있네요 


다른 곳, 일반적인 맥주집이나


술집에서는 잘 먹어보지 못한


진짜 요리가 안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약간 단가는 있지만


입이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목살도 적당히 기름기로 부드럽게


잘 처리된거 같아서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두번째는 카다이프 쉬림프 샐러드입니다


해리포차에는 안주들이 


다 요리급으로 비주얼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해리포차 새우튀김 샐러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목살로스트가 넘 맘에 들어서


딱히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이런 불금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은 안주와


맛있는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해리포차를 포스팅해봤습니다


대구 해리포터 덕후분들은 무조건


한 번은 가봐야할 것 같은 곳입니다



금요일 밤이나 주말 등


대봉동 모임장소나 데이트코스


소개팅장소로 대봉동술집이나


대봉동맛집 찾으신다면 강추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난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