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범어동맛집><지저동맛집> 지저동에서 유명한 감자탕맛집 수성구에도 있네요 '은정감자탕&돼지국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날 같은 하루였습니다


저녁에 되니까 약간 쌀쌀해진 듯 하지만


이 정도면 정말 기온이 많이 올라간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오면서


겉옷을 뭘 입어야 할 지 고민했었습니다 ㅎㅎ



이런 때일수록 건강 유의하시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범어동에 볼 일을 보러 갔다가


익숙한 간판을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서 먹었던 은정감자탕을 포스팅해봅니다



급조하게 찍은 사진들이라 자료들은 부족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먹던 감자탕과는 조금 색다른


독특하기도 하고 맛도 있는 곳입니다



물론 수성구에 있는 은정감자탕은 


처음 가보네요 ㅎㅎ





지저동은 원조은정감자탕이라는 상호인데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곳은


은정감자탕&돼지국밥 이라는 상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역이 오피스 지역이라 그런지


메뉴들이 조금 추가된거 같네요 ㅎㅎ







전면에도 이렇게 지저동이 원조라고 적혀 있습니다


벌써 30년이나 된 곳이네요 ㄷㄷ


생각보다 오래됐습니다 


여기에도 적혀 있듯이


은정감자탕의 메인메뉴는 감자탕


이번에 먹은 것도 대표메뉴 대파감자탕입니다






은정감자탕 수성점의 


위치입니다


예전 복개도로 쪽에 있으니


위치 잘 파악하고 가시구요







여기가 바로 지저동 본점의 위치입니다


예전에는 아는 사람이 있어서 


맨 처음에 알게된 곳인데


공항가거나 오는 길에도 가끔 들리게 된 곳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가기 시작한 것도


10년이 넘었군요 ㅎㅎ






중간 다 생략


거두절미하고 바로 대파감자탕 등장 ㅎㅎ


뭔가 요즘 감자탕과는 느낌이 다르죠?


안에 대파가 숭풍숭풍 큼직하게 썰어져서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맛은 얼큰하지만 깔끔하게 개운합니다


해장용으로 아주 그만일꺼 같네요 


그릇도 아주 느낌 터지는 찌그러진 냄비에


담겨져 나옵니다 ㅋㅋㅋ








사진만 봐도 대파감자탕의 얼큰시원함이 느껴집니다


안에는 기본적으로 칼국수가 들어가 있어서


맛이 심심하지 않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약간 매운편입니다 


저도 모르게 땀이 주르륵


대파감자탕 주문하실때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얼큰한 국물에 칼국수 면발부터 퍼지기 전에 드시고


잘 익은 감자뼈 고기와 밥과 드시면 금상첨화 ㅎㅎ


뼈다귀해장국이나 돼지국밥 메뉴도 물론 있습니다



사리 등은 추가가 되지만


둘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 되기 때문에


잘 생각하고 주문 하시는게 좋겠네요


맛과 가격 양 등의 가성비가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다들 범어동 쪽에서 점심메뉴 고르시고 


계시다면 은정감자탕&돼지국밥 한 번 가보시길 


아~ 이제 봄이면 여행시즌인데


대구공항 왔다 갔다 하시면


은정감자탕 본점은 꼭 한 번 가보시구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또 맛난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