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제품리뷰> 진짜 좋네요 애터미 물티슈 리뷰

반응형

요즘에는 덥기도 덥고 


물티슈 쓸 일이 굉장히 많아서


책상이나 차, 어디 여행이라도 갈때는


물티슈를 꼭 챙기게 됩니다



물티슈 뭐 별거 있나 싶어서 


항상 거리에서 나눠주는거 쓰거나


마트나 편의점에서 대충 사서 썼는데




지인을 통해 우연히 알게된 이 아이템!!


진짜 굉장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애터미물티슈 되겠습니다


전 돈받고 포스팅 안합니다 ㅋㅋ


사서 써본거 이외에는 


포스팅 안하니까 그부분 안 물어보셔도 됩니다





애터미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화장품이나 미용제품 파는?


남자들은 대충 알고만 있는 회사죠


근에 뭐 이것 저것 많이 많드는거 같더라구요


들어보니 애터미에 완전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몇몇 있다고 하는데


그건 차차 알아보기로 하고 ㅋㅋ




애터미 물티슈는 지인이 쓰고 있는 걸 


써보고 좋아서 저도 쓰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보기에도 뭔가 빵빵해 보이는


비주얼이지 않나요 ?ㅎㅎ







하나에 70매 정도가 들어있습니다


70매면 생각보다 별로 안 들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애터미물티슈의 장점은 양이 아닌 질입니다


일반적으로 써도 되지만 


유아나 아이들이 타겟층인거 같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이게 리얼 두께입니다


70매이지만 이정도 사이즈가 나온다는 사실


우리나라 과자들처럼 질소충전 아닙니다 ㅋㅋㅋ







보통 물티슈로는 알콜 성분 등도 있고 해서


얼굴에 쓰지 말라고도 하는데요


애터미물티슈 정말 저자극성입니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나 라벤더오일도


들었다는데 뭐 그런거까진 잘 모르겠고 


하여튼 여름이다보니 얼굴이 기름나고 해서


닦아도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예전에 길거리에서 나눠주는거 가지고


닦다가 얼굴 뒤집어진 경험이 있어서....


굉장히 민감한 부분입니다 ㅋㅋㅋ










보시다시피 두껑을 비롯해서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물티슈의 습기가 날라가거나


외부 이물질이 들어가는걸 막아줍니다


그래서 어머니분들이 


가방에 넣어서 들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사실 크다 보니 부피는 좀 있는 편입니다





 



1매를 폈을 때 사이즈입니다


그냥봐도 일반 물티슈들보다


사이즈가 좋은 편입니다


그래도 혹시나 해서 재어 보니까


가로 23cm 세로 16cm 네요








두께는 재 보기가 힘들지만


보시는 것처럼 일반 물티슈에


두배는 되어 보이는 두께입니다


가끔 음식 흘린걸 닦다가 손에 묻어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애터미물티슈는 두께도 두께지만


조직이 촘촘 쫀쫀해서 


막 닦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ㅎㅎ



여행가서 걸레가 안보여서


이 물티슈 몇 장으로 방 다닦았습니다 ㅎㅎ




물티슈 많이 사용하시는 분께는


정말 핫템, 잇템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거 쓴 이후로는 딴 물티슈는 사서 쓴 적이 없네요 ㅋㅋ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물티슈 구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써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