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제품리뷰>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 구매 후기 리뷰

반응형

집에 예전부터 오래동안 쓰던


나무 소반이 부서져서 


하나 찾던 중에 지인 분이 


얼마 전에 구매했던


캠핑용 접이식 테이블이 생각이 났습니다




보관하기도 쉬워 보이고 


가볍기도 해서 그냥 집에서 


공간활용 하기도 좋고


나중에 들고 나갈 수도 있을 듯 해서


찾아봤는데 브랜드를 몰라서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유사제품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




뭐 대단한 차이 있겠냐 싶어서 


가격 적당한 걸로


X션에 냅다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ㅎㅎ


이리 저리 할인 하고 하니까


만원 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뭔가 저렴하다 싶어서 예상은 했지만


혹시나가 역시나 메이드인 차이나


싼마이는 역시 중국제죠 ㅎㅎ

 

옥X이나 기타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캠핑용품으로 많이 광고하고 있지만


실제로 온건 또 노트북 테이블이네요 ㅋㅋㅋ


그냥 다용도로 쓰면 될 듯합니다


3단짜리도 있었지만


간단히 집에서 혼맥하거나 노트북할 때


쓸 생각이었기 때문에


2단짜리로 구매했습니다







뾱뾱이에 포장되어서 배송 되었습니다


뾱뾱이는 조금 가지고 놀아야 제맛이죠ㅋㅋㅋ







색깔은 들고 다니기 무난한


브라운 계열


적혀있기로는 내츄럴오크라고 적혀 있습니다


일단은 역시나 굉장히 가볍네요 


사이즈도 생각했던대로 정말 적당하고


활용성 높은 크기입니다







이렇게 접었을때는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확실히 들고 다니는 용도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들고 다닐 때 펴지지 않도록


걸쇠, 후크가 달려 있습니다


굉장히 심플하고 구조입니다






옆라인 재질도 나쁘지 않은


알루미늄 재질입니다


사이즈나 생김새에 비해서


굉장히 가벼운 편입니다






그러나 여실히 드러나는


중국제의 한계


물이나 열에 강하도록


코팅이 되어 있다고 했지만


개봉하자마자 만나게된 녹....


그냥 싼마이니까 그러려니하고 


쓰려고 합니다 ㅎㅎ


깊은 녹은 아니라서 물티슈 등으로


닦으니 닦이긴 닦이네요 







폈을 때의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봤을 때 가로가 60cm


세로가 40cm 입니다


딱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뒤집어서 보면 안 쪽에는 


테이블 다리가 접혀져 있습니다







상다리에는 플라스틱 캡이 붙어 있습니다


다리의 높이는 27cm 정도 되네요






다리쪽에는 다리를 폈을때


고정이 되도록 걸리는 걸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막 접혀 지거나 그렇진 않았습니다







또 한 번 중국제품이란 걸 느끼는 모습


잘 표시가 안나겠지만


보면 정확하게 평면으로 펴지지가 않습니다


한마이로 폈을때 물리는 면이 딱 맞지가 않아서


보시면 좀 구부정합니다


그래서 또 어쩔수 없이 힘을로 눌러서


조금 수평을 맞춘 상태입니다 


그래도 쓰는데 지장 까지는 없지만


부족함이 보이는 제품이네요 




오늘은 장점만 있을 줄 알았지만


예상치 않은 복병의 단점을 가지고 있었던


중국산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의 구매 리뷰를


해봤습니다 





흠... 싼 맛에 구매하시려면 이 정도 가격대도 


괜찮지만 그래도 이런 것에 굉장히 


민감한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AS도 되고 부족함이 없는 제품을 원하시면


아무래도 브랜드 제품 구매하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오늘은 제품후기는 여기까지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