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제품리뷰> 코오롱스포츠 보아시스템 등산화 리뷰

반응형

날씨가 굉장히 맑은 5월입니다


벌써 5월이라니 ㅠㅠ


마음은 아직 연초인데 


어느새 여름을 향해 달려가는 2017년입니다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건지 ㅎㅎ



날씨도 따뜻해지고 


5월에는 행사나 축제도 많아서 


야외활동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아웃도어화, 등산화를 한 번 리뷰해봅니다



코오롱등산화로


색상이 밝은 편이고 가볍게 


야외활동할 때도 신기가 좋기 때문에


연령대가 낮은 사람들에게도 좋지만


어버이날 선물로도 좋을꺼 같은 제품이네요



저희 아버지께서도 연세가 어느정도 


있으심에도 불구하고 요즘 어른들께서는


밝고 가벼운 느낌으로 다니시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예전과는 다르게 등산화가 가벼운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서 그런지


나이불문하고 선호하시는 스타일입니다




제품은 코오롱 제품입니다


품번 등은 광고가 아니니 


텍스트로틑 생략하고 사진으로 참고해 주시길 ㅎㅎ


그럼 코오롱보아등산화 언박싱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조금 올드한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젊은 마케팅을 통해


어느정도 남녀노소에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


코오롱스포츠입니다


슬로건이 참 마음에 드네요 



박스 옆 모습입니다


제품 참고 하시구요~



박스를 열자마자 찍은 모습입니다


컬러감이 정말 맑은 날


신고 다니고 싶은 색감입니다


파란색 계통을 좋아해서 


색감이 쏙 마음에 드네요 ㅎㅎ



앞라인을 찍은 모습입니다


운동화끈이 아닌 와이어로 되어 있는 등산화입니다



전체적인 신발 디자인도 운동화에 가까운 편입니다





스니커즈와 같이 완전 발목이 없는 편은 아니고


편한 운동화 신는 느낌까지의 발목 높이입니다


등산화나 아웃도어화이니 만큼 


이 정도는 꼭 있어야 하는 높이입니다



뒷축의 디자인이나 색조합도 좋은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끈이 아닌 와이어로 되어 있는 보아시스템입니다


보아등산화라고 한 번씩 들어보셨을텐데


와이어를 위에 보이는 걸로 


감아서 신발을 조으고 고정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풀릴일도 자기발에 꼭 맞게 


조절하기가 쉬워서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많이 쓰는 방식입니다




날렵하게 빠진 옆라인


앞코가 너무 들려올라가지 않은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라 더 좋네요






아웃도어 제품 중에서는 중요한 고어텍스 재질


고어텍스인가 아닌가는 중요한 요소니까 체크하시구요 



통기성을 높여주는 디자인으로 되어서


통풍에 좋겠네요



아웃도어화는 밑창도 굉장히 중요하죠


옆으로 앞으로 등 잘 미끄러지지 않고


땅에 잘 달라붙는 접지력이 중요한데


그 부분에 신경쓴 밑바닥입니다




사진 잘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한 제품입니다


처음 신었을때는 사이즈에 비해


꽉끼는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신고 다녀보니 편하게 


감싸주는 느낌이네요 


신발도 가벼워서 가볍게 야외활동 하시거나


트레킹하시는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오늘의 제품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