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제품리뷰> 여름에 신기 좋은 샌들 츄바스코 오리지날 솔

반응형

여름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가, 연차 등을 이용해서


많이 여행다니실텐데요


특히 여름 여행에는 워낙 덥다 보니


간편한 복장으로 다니실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같은 경우는 그냥 천으로 된


스니커즈나 컨버스화만 신어도


발에 열이 엄청나고 


특히나 땀 많은 분들은 조금만 다니시면...



이후에는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슬리퍼만 신고 다니기는 그렇고 해서


요즘 패션 샌들이 굉장히 유행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눈여겨본 제품은


츄바스코 제품입니다 ㅎㅎ


여름이 되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저는 작년 가을쯤에 미리 사뒀습니다 




그럼 한 번 박스를 오픈해 보도록 하죠







츄바스코 박스입니다


츄바스코의 대표 문양과 


브랜드 시그니처가 보이네요









M8은 국내에 207cm 사리즈입니다


츄바스코아즈텍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집니다


색깔은 블랙, 토바코 입니다


가장 많이 신는 컬러이고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리는 기본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츄바스코아즈텍은 밑창에 따라서


두 가지 제품으로 나뉘는데


제가 산 건 오리지날솔입니다


밑창이 저렇게 생겼고 


신으면 밑창의 감촉이 푹신해서 


편안함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요즘에는 많이 보이는 


이렇게 샌들형 같이 생긴 밑창은


츄바스코 주안 이라고 찾으시면 나오는 제품입니다


좀더 패션에 초점을 둔 거 같은데


저는 오리지날이 더 편하기도 하고


자주 신을 것도 아닌데


딱히 태가 그렇게 차이날 만큼은


못느껴서 그냥 오리지날로 구입했습니다









앞모습니다


핸드메이드로 하나하나 꼬아서 만든다니


정성이 가득한 제품이네요








위의 주안과 옆 모습을 비교해보시면


가장 차이가 크답니다


아무래도 주안은 샌들같은 


오리지날은 슬리퍼같은 느낌이긴 합니다 ㅎㅎ









밑장의 모습도 다르긴 한데


오리지날은 이렇게 츄바스코


시그니처 마크가 밑창 문양으로 들어가 있고


주안은 군화 밑창 같은 느낌의 문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바닥이 이렇게 폭신한 소재로 되어 있어서


여행다니면서 좀 걸어도 발이 편안합니다


실제로 이번에 여행 다닐때 계속 신고 다녔는데


발아픈걸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물론 이건 신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걱정 마시길 ㅋㅋㅋ









발 뒷꿈치를 받쳐주는 뒷축입니다


검은 부분이 모두 신축성이 있어서


모양에 맞게 늘어납니다 









츄바스코아즈텍 정품임을 알려주는 


제품택입니다









봄이나 여름에 여행 갈 날만을 위해


한 시즌 묵히고 있었는데


이번에 통영 갔다오면서 정말 요긴하게 


신었던 츄바스코 아즈텍 오리지날 솔입니다



이번 여름 어디 여행가거나 놀러갈 때


제 발을 책임질 녀석으로 보이네요 ㅎㅎ


한 번 신어보시면


다른 불편한 슬리퍼나 샌들은 아마


못신고 다니실 듯


굉장히 중독성 있는 신발이고


독특하고 옷입을 때도 재밌게 


표현할 수 있는 신발이라고 생각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