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슈펜 스니커즈 리뷰

반응형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대구의 날씨는 20도가 훌쩍 넘어


벌써 초여름의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내 다니다보니 


반판 입으신 분들도 간혹 보이시네요


이럴 때일수록 가벼인 차림에 맞는


스니커즈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오늘은 제가 구매한 슈펜 가죽 스니커즈를


언박싱하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가성비가 꽤 좋은 제품이네요



슈펜로고가 박힌 박스입니다


슈펜은 스파오나 후아유 같은


이랜드 계열 SPA회사 중에


신발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SPA브랜드입니다 



그럼 박스를 한 번 열어볼까요?


사이즈는 270 사리즈입니다







가죽이라고는 하는데 


내부만 진짜 가죽이고 


겉은 합성피혁이네요 


그래도 지나치게 날려보이지는 않습니다


광택은 약간 있는 편이네요


신발끈도 가죽재질과 어울리는 신발끈입니다



옆사진입니다


너무 높지도 않고 낮지도 않은


정말 기본적인 스타일의 스니커즈입니다


뒤쪽은 스웨이드 재질의 포인트와


색감이 잘 맞습니다



뒤쪽 스웨이드 재질의 부분입니다


너무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신발이 조금 더


예뻐보이게 해주네요



앞 코 부분은 


너무 날렵하지도 뭉툭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기본 슬랙스나 


청바지 등 어느 한 군데 빠지지 않고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봄에 가볍게 신고 외출하기 딱 좋은 신발입니다


너무 싼 느낌도 들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신고 다니기 딱 좋습니다



전 흰색이 많아서 


검은색으로 구매했는데


같은 제품으로 흰색도 있습니다


흰색은 뒷 포인트가 베이지 색이랍니다




저도 신발 저렴이는 저렴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어지간하면 보세는 잘 안 사는 편인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기본 신발 찾으시는 분들은 


슈펜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좋은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