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신천시장맛집><수성구맛집> 신선한 메뉴 독특한 안주, 대구대가리 튀김 '대빵대구대가리'

반응형

예전에 인스타 등으로 몇몇 봤었던 메뉴인데


우선 저희 또래에는 아무래도


생선대가리는 거의 매운탕에서나 먹지


잘 먹지 않은 경향이 있었습니다



어릴때 부모님들이 하도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본거 이 후에는 아직까지도


생선대가리를 발라 먹은 기억이 잘 없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정말 쪽족 잘 발라 드시긴 하던데 ㅋㅋ




오랜만에 신천시장 간김에 둘러 보는 중


지인이 가고 싶다는 곳이 문을 닫아서


2차로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눈에 띈!!


어~? 어디서 본 가게 같은 느낌이 들어서


들어가본 대빵대구대가리입니다



이것이 광고의 힘인가? 싶었습니다 ㅋㅋ




어쨌든 나름대로 처음 경험이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생소한 메뉴이기 했는데


이게 기본인거 같아서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대구대가리를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 한다니 이런 신세계가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온 대구대가리튀김입니다 


이모님께서 직접 쭉쭉 찢어 주셨습니다


생각보다 비주얼은 딱히 좋지 않네요 ㅎㅎ


맛을 보니 생각보다 


식감이 진짜 좋았습니다 


후라이드나 양념맛은 치킨의 튀김맛과 


크게 다르진 않았습니다


양념 같은 경우는 대빵대구대가리의 양념은


매운맛이 베이스라서 맥주랑 궁합이 좋습니다


식감이 쫀득해서 생각보다


씹는 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대구탕에서 먹는 대구 몸통과는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얼큰한 해장라면 까지 해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소주 안주로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맥주 안주로 먹으면


더 맛 있을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들 신천시장맛집이나 신천시장술집 찾으시면


대구대가리에 한 번 도전해 보시길


새로운 안주의 세계를 맛보실 수 있으실껑예요 ㅋㅋ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