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통신골목맛집><동성로맛집> 독특한 분위기, 독특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도쿄다이닝'

반응형

다들 맛점 하셨나요?


새벽에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습도가 조금 있긴 하지만


요 며칠간 더웠는데


한풀 꺾인듯 하네요 



요즘 동성로맛집 중에서


통신골목쪽이 많이 바뀌는 편인데



그런 통신골목맛집 중에서도


일찌감치 자리를 잡은


도쿄다이닝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많이 듣긴 들었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크지 않는 가게에 


식사시간이 되니 손님이 많아서


인테리어나 이런건 찍지 못했지만


전체적인 인테리어 자체보다는


소품을 활용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메뉴도 그냥 봐서는 뭔가 느낌이


안와서 우선 생소한 것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처음 주문한 메뉴는 


크림소스함바그스테이크입니다


함박스테이크야 대충아는 맛인데


크림소스와 조합은 생각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짜짠~


비주얼자체로도 나쁘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맛은 진짜 이름 자체가 매우 정직한 메뉴네요 ㅋㅋ


일본식은 참 이런 독특한 조합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함바그스테이크 종류들은 


이렇게 다 밥과 같이 나온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는 크림소스는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크림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함바그 맛과 밸런스를 맞춘다고


그렇게 강력한 맛의 크림소스는


아니었다고 생각됩니다



두번째 메뉴는 타코라이스입니다


오키나와식 비빔밥이라는데


비주얼부터 색다릅니다


이름 그대로 타코스와 밥을 조합한 메뉴입니다


이것도 참 새로운 맛을 가진 메뉴이긴 한데 ㅋㅋ


정직한 맛입니다


타코스 양념에 밥 비벼 먹는 맛입니다


이 이상의 설명이 따로 필요가 없을 정도 ㅋㅋ




평소에 처음 가는 곳을 가면


기본적인 메뉴부터 맛보는 편인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굉장히 


평소 입맛에 도전하는 메뉴들을 선택했더니


굉장히 특별한 경험이 되긴 했네요 ㅋㅋ


메뉴에서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적당히 좋은 분위기 


특별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도쿄다이닝 한 번 가보시길



확실히 남자보다 여자분들이


선호하실 만한 곳이라는건 확실합니다 ㅋㅋ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