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포항카페><영일대카페>포항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미하스'

반응형

비가 그치고 기온이 부쩍 오른 하루입니다


습도가 약간 높긴 하지만


외투를 벗고 손에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따뜻해졌습니다



밖에는 떨어진 벚꽃잎이 ㅠㅠ


올해는 벚꽃놀이도 제대로 못해보고 끝난 느낌이네요



그래도 날씨도 좋은니 


대구에서 가까운 포항 등으로


드라이브나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포항 갔다가 분위기좋은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포항 영일대 핫플레이스라고 하는데


차량 없이는 조금 가시기가 힘든 곳이랍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포항에 있는 카페 미하스로 가봅니다



카페미하스는 언덕 위에 있고


대로변과는 근접성이 조금 떨어지기 때문에


차량으로 가시기 조금 힘든 곳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서


곳곳에 카페가 들어서 있더라구요


카페 미하스의 전경입니다


건물 자체도 정말 이쁘답니다



펜션인가 싶기도 했던


건물 외관입니다 


곳곳에 테라스도 있는거 보이시죠?



카페 내부가 굉장히 깨끗하고


햇볕도 정말 잘들어서


이런 봄날에 가신다면


따뜻한 햇볕과 함께 


커피를 즐기실 수 있을꺼예요 ㅎㅎ



곳곳에 이런 인테리어


소품을 보는 것도 


카페를 즐기는 하나의 재미죠


진짜 말머리 아니랍니다 ㅋㅋ


모형이예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탐났던 찻잔들


나이가 드는 건지 


이런 것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ㅠㅠ



계단쪽에는 이렇게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구요





위치에 따라서


조금씩 분위기가 다르답니다


다만 어디를 가던지 남향에


통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햇볕이 잘든답니다


자연광으로 셀카찍기도 좋아요 ㅎㅎ



저는 바다가 잘 보이는 위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크으~


식후에는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



테라스는 날씨가 좋은 날 가면


정말 힐링하는 느낌입니다






잘 보셨나요?


포항 여행을 조만간 예정하고 계신다면


특히나 영일대 쪽으로 데이트코스를 잡고 계시면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적극 추천 드리는 카페입니다


역시 바닷가쪽 카페들이


분위기는 정말 갑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또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