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최고의 순대볶음집 이번에 상호가 바뀐 '명가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에 이름없는집 이라고 적어놓고


수성분식이라고 적혀 있는


아이러니 했던 분식점을 아시나요?



순대볶음맛집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가게였는데요 ㅎㅎ


어느 순간 건물을 새로 올리게 되면서


사라져서 굉장히 슬펐습니다



굉장히 많은 추억이 있는 장소이기도 


했기에 더더욱 아쉬웠었는데요 




이번에 지나가는데!!


예전의 가게 자리 바로 앞에


떡하니 같은 주인분이 


영업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상호가 명가분식으로 바뀌었고


더 넓어지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바뀌었습니다 ㅠㅠ



손님이 많아서 인테리어나


가게 분위기는 담지 못했지만


메뉴는 여전하더라구요



수성분식,, 아니 이제는 명가분식에


왔으면 당연히 순대볶음과 떡볶이를 먹어야 합니다


기본콤보입니다 ㅎㅎ



진짜 두말할 것 없는 순대볶음입니다


보통 술안주로 나오는 곳에 


어설픈 순대볶음과는 차원이 다른맛


진짜 포장해서 맥주안주로도 많이 먹었습니다


예전에 홍대쪽에서 친구 자취방 근처에서


처음 순대볶음 먹은 맛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맛이랍니다



떡볶이맛도 나름대로 오리지날리티가 있습니다


다른곳과는 조금 다른 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매운편이기 때문에


매운 떡볶이를 잘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대비하시길 ㅎㅎㅎ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튀김이 다 떨어져서


대신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조금 부족할꺼 같아서... ㅎㅎ



정말 오랜만에 먹은 감동의 맛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반갑고


맛있었던거 같네요 




예전에 수성분식, 이름없는집 찾으시는 분들은


이제 명가분식으로 가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