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종로맛집><동성로맛집>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해산물 '탐해'

반응형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질만큼 확 풀린 날씨의 하루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날씨네요 



올해는 벚꽃을 비롯해서 


봄꽃들의 개화시기가 앞당겨질꺼라고 하는데


다들 나들이 준비 미리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장범준은 좋겠네...ㅎㅎ




오늘은 대구종로에 있는 해산물 전문점


탐해를 포스팅 해봅니다



지인이 회가 땡긴다고 해서


동성로맛집들 몇 군데를 돌아 다녔으나


당시에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한 가득 있어서 


대구종로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대구종로에도 회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별로 없는데 처음 보는 곳이 있어서


들어간 곳이 바로 여기 탐해입니다


그냥 돌아다닌게 피곤해서


별 생각없이 들어온 것도 있는데


나름대로 득템(?)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원래는 조개찜이 주력 메뉴인 듯 했으나


회를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회를 주문했습니다




회가 나오는 동안 다양한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라면땅이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메추리알도 있구요 


콩나물국이 나와서 탕을 따로 주문 하지 않고


술 먹는 내내 먹었습니다 ㅎㅎ


아~ 그러고 보니 사진을 못찍었는데


나중에 매운탕도 나왔네요 ㅎㅎ 



연어샐러드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상큼한 맛!!



튀김도 이렇게 몇가지가 나오구요





메인으로 주문한 회가 나왔습니다


충격!!


처음봤을 때 비주얼 쇼크였습니다


별 생각 없이 동네 횟집을 생각해서


더 그런 것일 수도 있는데


너무나 보기 좋은 데코레이션이었습니다 ㅠㅠ





보시다시피 회도 


균일한 넓이로 아주 정갈하고


부위별로 잘 정돈된 상태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른 해산물과 섞이지 않도록


분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같이 간 지인은 멍게를 못 먹어서


다 제 차지였습니다 ㅎㅎ



연어덕후인 저에게 좀 모자라는 양이지만


입에 촥 감기면서 


입맛을 살려주는 연어회



데코레이션은 꽃이랑 소나무만


있는 줄 알았는데 학도 있었습니다


회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비주얼입니다 



이렇게 한 상 가득히 차려진 모습!!



어디가서 회집 찾는다는 분들께


소개해 드리거나 같이 가도


정말 만족할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최근에 갔던 동성로술집 중에서도


손에 꼽을 수 있는 곳입니다


동성로맛집 찾거나 대구시내맛집 찾는 분들 중에


대구종로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진짜 강추해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다음에 가면 조개찜이랑 랍스타도


꼭 먹어 봐야겠어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