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카페><대구시내카페> 독특한 분위기, 느낌 있는 카페 '리프레쉬먼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 하셨는가요~


대구에는 어제밤까지 비가 내리고


기온은 조금 내려간거 같네요 


따뜻한 커피한잔이 생각나는 오후입니다




오늘은 삼덕동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삼덕동3가가 예전에는 


참 어두운 골목길도 많고 해서


다니기 힘든 곳이었는데



청아람 아파트가 들어서고 나서


거리 분위기가 한결 달라졌습니다



나름대로 삼덕동맛집이나 괜찮은 삼덕동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곳입니다



리프레쉬먼트는 그 중 하나입니다


나름 삼덕동카페 중에서도 핫플레이스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어두울 때 가서 찍은 바람에


외관이 잘 보이지 않지만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 보더라도 안이 밝게 보인답니다



들어가서 찍은 내부 전경입니다


테이블들이 없는게 신기하죠?


이렇게 공간이 넓게 틔여 있습니다


왼쪽이나 앞 쪽에 보이는 


앉는 공간에 옆으로 앉아서 


이야기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죠


혼커하면서 시간 보내기도 좋은 곳입니다


같이 간 지인이 이런 스타일에


문화충격을 받더라구요 ㅋㅋㅋ


장사 안 나는 곳이나


끝난 곳인줄 알았다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탐났던


금속재질의 커튼 같은 소품


인테리어랑 잘 어우러져서 그런지


한 번 검색해봤었습니다 ㅎㅎ




계산 하는 곳과 커피 만드는 곳입니다


공간활용도 좋습니다


수성구청역에 인근에 있는 


라우스터프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었습니다


다들 이런 방식으로 앉아 있습니다


혼커 하시는 분도 보이시죠?ㅎㅎ


낮에 가면 사진 찍기 좋아서 그런지


나름 차려 입으신 여자 분들이


밖에서나 안에서나 사진 찍는데


여념이 없으시더라구요 ㅎㅎ




삼덕동3가맛집 들리셨다면 


식사 하시고 리프레시먼트 한 번 가보시길 


나름 데이트 장소로도


조용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장소로도 좋답니다


특히나 썸타고 계신 분들이라면


마주 앉는 거보다 분위기 업? ㅋㅋㅋㅋㅋ




또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