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현백맛집><대구시내맛집> 깔끔한 분위기 맛있는 찜닭집 '일미리 금계찜닭&칡냉면'

반응형

다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확 풀려서 


초봄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루는 추웠다가 또 따뜻했다가


날씨가 변덕이 심하네요 



이런 때는 일교차도 커서 


오히려 한 겨울보다 


감기 걸리기가 더 쉬운 날씨입니다




날이 풀려서 그런지 


쇼핑하려는 분들도 현대백화점 인근에도


차가 도 많은거 같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구현대백화점맛집을 


한 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시내에서 찜닭 먹고 싶으면


찾는 다섯 손가락 안의 가게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식당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깔끔해서 쇼핑하시고 식사하기가


참 좋은 곳이랍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카페라고 해도 될 정도 깔끔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종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가게 파악하시는데는 문제 없겠죠?




일미리찜닭에 메뉴판 특징은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찜닭의 스타일은 자기 스타일에 맞게


맵기 조절 양념스타일 사리 등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운 단계별로 


강도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땀으로 홍수가 나는 대참사가 날 수도... ㅎㅎ




이번에는 오랜만에 고추장찜닭을 주문했습니다


칡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맵고


시원한게 딱 좋지만 


저녁이라 그런지 굉장히 추워서 밥만 먹고 나왔답니다 ㅠㅠ



이렇게 나온 고추장 찜닭입니다


맵기강도는 3단계 정도로 먹었습니다


그래도 먹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땀이 흐르는 정도입니다


고추장 찜닭은 국물이 얼큰한게


술이 땡기는 맛이지만 이번에는 술은 패스!!


속에 내용물도 한가득입니다


만두 치즈떡 넓은당면 등 들어가 있어서


안에 들어가는 재료 먹는 맛도 있답니다




맛도 좋지만 비주얼도 좋죠?


시내 안쪽에 어지간한 찜닭집보다 


맛은 확실한 찜닭맛집입니다



대구현백맛집 찾으신다면 


선택하셔도 절대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있는 집으로 찾아올게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