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인동맛집><삼덕동맛집> 연어 사시미로 유명한 맛집 '홍이식당' 2호점

반응형

봄이 오는건가요?


날씨가 꽤나 풀린 듯 합니다



이러다가 또 바짝 춥겠지만요 ㅎㅎ


그래도 기온이 이 정도만 되어도


다니기가 정말 편한거 같아요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


날씨가 좋으니 


마음도 편안해지는 월요일 오후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평리동맛집으로 유명한 연어맛집이죠


홍이식당의 2호점이 


삼덕동에 생겨서 다녀와 봤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동인동맛집이 되겠네요


삼덕동 청아람 아파트 인근


아실 분들은 아실 만한 뭉티기맛집


왕거미식당 바로 옆에 오픈했답니다





가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1호점을 능가하는 분위기입니다


술집이라기 보다는 어디 카페에 온거 같은 느낌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간장 종지가 참 제 스타일이네요 


아기자기하게 귀엽네요 ㅎㅎ



각 테이블 마다 느낌있는 조명도 설치되어 있어요


셀카 잘 나오는 각 ㅋㅋㅋ


노리신거 아닐까요?ㅋㅋ



홍이식당의 트레이드마크(?)인


닭다리과자ㅋㅋ


추억의 맛이죠 


오랜만에 먹으니 계속 먹게되는 이맛 !!



역시 홍이식당은 연어사시미죠


보시는대로 부위대로 잘 정리되서 나온답니다


부위별로 잘 설명해주십니다


식감이나 부드러운 정도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드시다 보면 먹는 재미도 있으실 꺼예요



연어사시미 윤기 한 번 보시죠


땟깔 한 번 좌르르르


드시면 입에서 녹는답니다


제가 연어를 좋아하긴 하지만


연어집 중에서도 제가


손에 꼽는 가게 중에 하나였는데


삼덕동 인근에 생겨서 


정말 좋네요 ㅎㅎㅎ


이제 평리동까지 안 가도 된다는 ㅠㅠ


마지막 샷과 함께 오늘의 포스팅을 마쳐봅니다


대구시내연어맛집을 찾으신다면


쉐프와인어공주과 함께


꼭 한 번을 가보셔야 할 연어맛집이랍니다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대 후회하진 않으실꺼예요


한우타다끼도 맛있으니 한 번 드셔보시길!!



오늘은 여기까지 또 맛있는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