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통신골목 새로 생긴 일식집 '라스또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들은 하셨나요


주말 오후가 나른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대구의 날씨는 이제 어느 정도 풀려서


다니기 좋은 날씨인거 같습니다


시내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통신골목맛집


라스또식당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최근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식당입니다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치킨가라아게정식과 가츠동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치킨가라아게정식입니다


이게 1인분이라니...


엄청 다양하게 그리고 혼자 먹기에는


많이 나오네요 


우선 밥과 미니우동, 치킨가라아게, 튀김, 연어샐어드와, 회, 훈제연어 등


너무 잘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뭐 가격대로 나온것이긴 하겠지만요 ㅎㅎ



치킨가라아게는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옆에 소스에 폭 찍어 드시면됩니다


나중에는 먹다보니 다 못 먹고 남길 뻔 했습니다



튀김 몇가지와 몇 점의 회도 드실 수 있도록 나온답니다


한끼로 먹기에는 사치일 정도로 많이 나오네요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이라면 둘이 가셔서 하나 시키고


간단한 메뉴 시키셔도 될 정도입니다



다음에 주문한 가츠동입니다


개인적으로 일식당에


처음으로 방문했을 때 먹어보는 기본메뉴는


가츠동이나 돈까스입니다


그래서 가츠동을 주문!!


작은 우동과 같이 나와서 더 좋네요 


가츠동 먹다보면 칼칼한 국물 생각나는게


또 한국사람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츠동은 가츠동이었습니다


특별하게 특출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우동과 같이 나와서 가성비 및 


밸런스는 좋았습니다





메뉴들이 다양해서 몇 번은 가보아야 할 


식당이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같이


데이트장소로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영수증 받으시고 


옆의 대왕커피 가시면 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