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동성로술집> 가성비 좋게 먹기 좋은 곱창전문점 '곱창고 동성로점'

반응형



다들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주말이긴 한데 


어제 불금 보내신 분들이나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집돌이 집순이로 계신건 아닌지 ㅠㅠ


이불 밖은 굉장히 위험하죠 ㅋㅋ




이렇게 날씨가 추워도 대구시내에는


사람들로 북적이는군요




요즘은 또 곱창 브랜드들이 굉장히 대세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 삼덕소방서 인근에 생긴 


곱창고에 다녀 왔습니다



광장코아에 있는 곱창고도 그렇고


시내쪽에도 오픈 했을 때 하도 사람이 많아서


못 갔었는데 한 동안 잊고 있었다가


시내에서 모인 김에 한 번 가보았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조금은 한산 분위기여서 시끄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곱창고 동성로점은


삼덕소방서 인근에 있습니다


청진동 해장국 옆으로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운 위치입니다







대략적으로 이런 분위기입니다


이야기 하기 좋은 고기집 분위기입니다


폰은 꾸지고 술먹고 찍었더니


사진이 엉망이네요 


대략적인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ㅠㅠㅠ






곱창고라고 적힌 조명이


눈에 띕니다 ㅎㅎ


처음 간 것이니 만큼 곱창모듬구이로 시작!!





벌써 그득하게 시작된 분위기입니다 ㅋㅋ


소맥으로 달렸네요 ㅋㅋ


소곱창과 소막창, 대창 등


모듬구이는 소내장의 다양한 부위가


한꺼번에 올라 갑니다








곱창고는 기본적으로 몇몇 부위는 


초벌해서 나옵니다


아무래도 모듬으로 주문하니까


단일 메뉴 보다 


이것저것 고를 것 없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뿐더러


소곱창이나 양대창 전문점에 비해


가격이 좀 더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도 나쁘지 않습니다






적당히 익으면 싹싹 잘라서


꼼꼼하게 익혀 줍니다


같이 나온 부추도 듬뿍 올려서


같이 굽굽해서 먹어야죠





요즘에는 구워먹는 소곱창 전문점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가성비는 역시나 프렌차이즈인


곱창고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들 고기집이나 곱창 대창집 등으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많이 찾으실텐데


동성로 오시면 곱창고 동성로점도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인근에 워낙 1차~2차 연달아서


갈 수 있는 곳이 많으니


모임하기 참 좋은 동네죠 ㅎㅎ


다들 맛있는 주말 보내시고


또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