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볶음 요리가 맛있는 교동 밥집 '날마다'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곳은


저도 지인에게 소개 받아서 가본 곳이랍니다



이 쪽을 자주 돌아다녔었는데


이 식당이 있는지도, 


이 곳에 이런 곳에 있는지도 몰랐답니다



그러다가 한 번은 같이 갔다가 


그 맛에 꽂혀서 재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그 곳은 바로 노보텔 바로 뒷편에 있는 


날마다입니다


상호 자체가 날마다이니까 헷갈리지 마시구요 ㅋㅋ




가게 자체는 그냥 밥집 스멜이 나는 곳이랍니다




30년 전통의 맛이라는 문구와


햇님이 하도 눈에 들어와서 


안 나오는 각도지만 한 장 ㅋㅋ



각종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동성로밥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노보텔에 일하시는 분들과


인근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으셨고


배달도 많이 들어오는 집이었습니다


특히나 날마다에는 볶음요리가 맛있더라구요




날마다의 별미 짬뽕볶음입니다


짬뽕볶음이라고 해서 


짬뽕맛을 내는게 아니고 재료가


섞여 있어서 짬뽕이란 단어가 들어간 것이랍니다


오징어볶음 + 제육볶음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약간 매콤한 맛에 


불맛도 조금은 나는 맛입니다


입에 촥촥 감기는 밥도둑입니다



이렇게 한 상 차려진 모습


딱 교동에서 먹을 수 있는 최적의 밥집!!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습니다


볶음과 찌개를 같이 시켜도 좋습니다



교동밥집, 대구시내밥집을 찾으신다면


노보텔 뒷편에 날마다 한 번 찾아보시길


진짜 반하실 맛이랍니다 ㅎㅎ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