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독특한 분위기 독특한 맛 저렴한 가격 '지구인돈까스'

반응형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조금은 풀린거 같습니다


연휴에 있다가 오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니 조금의 적응이 필요하네요 ㅎㅎ



그래도 밥은 챙겨 먹어야 겠죠?


오늘은 시내 안 쪽을 지나다가


항상 독특하게 생각했던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건물 외부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지구인돈까스가 오늘 포스팅할 곳이랍니다 ㅎㅎ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정말 범상치가 않죠? ㅋㅋ


가게만 독특한게 아니라


인테리어나 메뉴 등도


상당히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방식과 다르답니다


보시면서 하나하나 설명드려볼께요




보시다시피 간판에 아예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포장해 가시면 더욱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메뉴는 매일매일 바뀌는데


당일에 되는 그 메뉴 한가지만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사장님이 그 부분을 항상 물으십니다


문앞에 오늘 가능한 메뉴가 적혀 있습니다



내부 사진이랍니다


내부가 큰 편이 아니고 


테이블 수도 그렇게 많지 않은 편입니다


내부가 엄청 독특하죠? ㅋㅋ


진짜 외계인이 지구용품들을 수집해 놓은 느낌이랄까


처음에 보고 정말 혼돈의 카오스를 느꼈습니다 ㅋㅋ



뭔가 정리 안 된 듯 정리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소소하게 소품들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이거 저거 정말 많이 모아 두신듯한 소품들입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직접 만들어 두신 


외계인 스러운 것들도 있습니다



안 쪽 구석에는 이렇게 귀여운 곰돌이가


책을 읽고 있네요 



가게 곳곳에 이런 느낌의 


멘트들이 많답니다 ㅋㅋㅋ


화장실 입구의 모습이 이렇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가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곳곳에 표현 해놓으셨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돈까스가 아닌


주문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카레 무슨 돈까스였는데 


기억나질 않네요 ㅋㅋ


딱히 기억할게 없는게


다음에 가도 이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보장을 할 수 없는 곳입니다 ㅋㅋㅋ


예쁘게 가정식 처럼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맘에 들었던


매운 소스 입니다


부어 드셔도 되고 찍어 되셔도 좋은


마법의 소스입니다



돈까스 자체의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는 주문하고 바로 튀기시기 때문에


바삭하고 소스와도 잘 어울어집니다


그냥 드셔도 되고 같이 나온 소스와 


같이 먹어도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발견한 원산지표 ㅋㅋ


옆에 손으로 적을 글귀 때문에 봤다가


원산지표시 보고 피식 거렸습니다 ㅋㅋ



아~ 마지막 중요한 포인트


지구인돈까스에는 카드결제가 안 된답니다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니라서


결제기 자체가 없습니다


오로지 현금결제!!


그래서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대구시내에서 돈까스맛집 찾으신다면


지구인돈까스 한 번 가보시길 ㅋㅋ


독특한 분위기와 맛을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ㅎㅎ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