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카페><대구시내카페> 동성로 최대규모의 루프탑카페 '아벤티노'

반응형

날씨가 이제 제법 추워졌습니다


어제는 그냥 목 없는 니트를 입고 나갔는데


목이 굉장히 시렵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단단히 무장하고 나왔는데


그래도 춥네요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더 추운듯 했는데


오늘은 그나마 조금 덜 춥습니다~


그래도 이럴 때는 따뜻한 곳에 들어가서


따뜻한 커피나 차 한 잔 하면서


실내에서 있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에 동성로에 오픈한


루프탑카페 아벤티노에 다녀 왔습니다



먼저 아벤티노 ( AVENTINO )는


이탈리아에 있는 지명이죠


아벤티노 언덕이라고 하는데


로마의 기원이 되는 곳의 지명 이름이랍니다


이탈리아 관광지로도 굉장히 각광받는 장소입니다





아벤티노카페는 동성로카페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보여 주는데요



실내와 실외 옥상을 아우르는


사이즈에 먼저 놀라게 됩니다 ㅎㅎ


자리 없어서 웨이팅 할 걱정은 별로 안해도 될 듯하네요



분위기도 굉장히 좋아서 데이트코스나


힐링코스로 참 좋은 것 같은 대구시내카페입니다





테이블을 비롯해서 자리들 사이사이가


시원시원하게 공간이 빠졌습니다


인테리어 톤도 굉장히 좋네요


채광에 의해서 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입니다



소품들도 굉장히 신경 쓰셨습니다


우선 꼭데기 층이다 보니 채관이 굉장히 좋습니다


겨울에도 창가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사진빨 쩔게 받을 꺼 같은 창가자리입니다


데이트장소로 좋을 거 같은 위치네요 ㅎㅎ



안 쪽 편안한 자리도 많더라구요



아벤티노 오시면 주문 받는 곳 반대쪽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여기는 단체로 있으실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비지니스 미팅이나 하기에도 


좋은 공간도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역광이 될 정도의 채광입니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가 느낌이 넘치네요


요즘 유행하는 그네형 쇼파도 있습니다


저도 사서 써봤지만


보시는것 보다 굉장히 안락한 의자입니다 ㅋㅋ


보면 좀 불안해 보인다는 분도 있지만....



이렇게 편하게 푹 눌러 앉을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ㅎㅎ



모여서 수다 떨기 좋은 구석에 있는 공간




자~ 이제 옥상으로 가볼까요~




지금은 겨울이라 조금 이용하기 힘드실 수 도 있는데


정말 봄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대구시내 동성로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위치입니다


벌써 봄에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고 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ㅎㅎ




카페를 보면서 놀랄 일은 잘 없는데


오랜만에 카페를 보고 놀란 거 같습니다


서울에는 이미 좀 있고 


대구에도 몇몇 있는데 사실 


이렇게 옥상카페가 시내 한 가운데는 


처음으로 생기는 것이죠



그만큼 접근성을 비롯해서 


상당히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예감이 드는 아벤티노카페 였습니다



대구시내 오시면 꼭 한 번은 가보셔야 할 카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돌아 올게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