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봉동맛집><김광석길맛집>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카레 '겡끼카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네요~


요즘 한 참 바빴더니 포스팅 하기가


좀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도 날씨도 좀 풀리고 하니


열심히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ㅎㅎ



대구시내맛집 찾으시다가 


동성로 안에는 붐비고 해서 시내 근처


조금 떨어진 곳 찾아가시는 분들


요즘 많으신데 그런 곳이


삼덕동 대봉동 교동 등이죠



젊은 분들이 많이 들어가셔서 


독특하고 트랜디한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그 중에 대봉동겡끼카레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는 사실 카레를 잘 안 먹는 사람인데


요즘에 맛있는 카레집이 워낙 많아져서


종종 먹을꺼 없을때 모험(?) 삼아


먹어보곤 한답니다 ㅎㅎ



겡끼카레의 특징이라면


기본 카레에 추가되는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로케나 치킨, 돈까스 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치킨가라아케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카레가 이렇게 딱~


정말 비주얼도 예쁘죠? ㅎㅎ


카레가 충분한 양이어서


밥먹고 치킨가라아케 찍어먹고도 남는답니다



치킨은 굉장히 바삭하고


부드러운 부분만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취향껏 적당히 찍먹해드시거나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계란 후라이는 역시 반숙이죠 ㅎㅎ


노른자 톡 터트려서 


밥과 카레와 슥슥 비벼 먹을면 꿀맛~ ㅎㅎ



배가 고파서 여기저기 찍을 사이도 없이


후다닥 다 먹어버렸습니다


평일 낮에 가면 조용하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로 


김광석길 다녀오시거나


가는 길에 들리셔서 식사 하시면


딱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