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만촌동맛집><수성구맛집> 깔끔하고 퀄리티 있는 고기뷔페 '포크팬'

반응형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모처럼 그렇게 춥지 않은 날씨의


주말인거 같습니다



다들 어디 다니기 좋으신 하루인거 같아요


요즘 연초라서 모임이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은 저녁에는 신년이라고 


저도 친구들과 보기로 했답니다



주말이 이렇게 한동안 모임인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렇다보니 항상 모임장소 고민이 많습니다


밥을 먹고 술을 먹자니 왔다갔다


비용도 많이 들고 술만 먹기도 애매하고


그래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고기집을


많이 찾으시곤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만촌동고기집 중에 하나인데요


고기뷔페 포크팬이니다



보통 고기뷔페라고 하면


질 떨어지는 저렴한 느낌이라고 


많이 생각나는데 저도 맨 처음에는 그랬는데


만촌동포크팬은 그래도 그런 부분에서도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만원도 안되는 그런 고기뷔페 보다는


조금 더 가격이 있지만


고기 뿐만 아니라 찌개나 이외 음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한 자리에 앉으시면 이동없이


이 자리에서 모임이 끝나실꺼 같네요 ㅋㅋㅋ




요즘 여타 새로 생기는 고기집들은


이렇게 예전 느낌이 아닌


깔끔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곳이 많은것 같습니다


포크팬도 깔끔한 식당의 느낌입니다



조금 흐려서 잘 안 보이는데


가격이나 주차장 등도 


잘 설명되어 있답니다~



고기 종류 보이시나요?


기본적인 삼겹살을 비롯해서 목살 항정상 소갈비살 


훈제오리 막창 대패삼겹살 등


고기들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크팬의 또 하나의 특징은


찌개를 해드실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떡볶이를 비롯해서 된장, 김치찌개 


라면, 부대찌개 등등 


각종 재료들로 다양한 찌개를 만들어


드실 수 있답니다



당연히 기본 반찬들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요렇게 식판에 소스와 


소금을 덜어서 취향대로 골라드실 수 있답니다



자~ 이제 고기 좀 먹어 볼까요?ㅋㅋ


이렇게 팬과 화구가 많아서


정말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고기를 구우면서 찌개도 끓일 수 있는


최고의 구조네요 ㅋㅋㅋ


여러명이 와도 쉴 수 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이미 상에 고기가 한 가득 ㅋㅋㅋ



고기도 굽고 소세지도 구워서


다 구운 고기는 올려둘 수 있는 석쇠도 있답니다


정말 디테일한 부분까지 편의를 생각한 것 같습니다



먹다 보니 찌개 사진은 못 찍었는데 ㅠㅠ


뒤에 보이시죠?


찌개도 보글 보글 끓고 있습니다


저희 된장찌개에 밥을 말아 먹었답니다 ㅎㅎ



아~ 밥도 당연히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마세요


고기 드실 때 꼭 밥이랑 드셔야 하는 분들


계시잖아요 ㅋㅋㅋ



저희도 1차, 2차 자리를 옮기려다가


정말 다양하게 해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많아서 


옮기지 않고 이 자리에 푹 눌러 앉아서


먹었답니다



주변에 요리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진짜 뭐든


하나는 해 먹으실 수 있으실꺼예요 ㅋㅋ



다들 수성구에서 모임장소 찾으시면


만촌동 포크팬 한 번 가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