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통신골목맛집> 주택 올리모델링 분위기 좋은 동성로술집 '자야'

반응형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점심을 늦게 먹었더니


지금이 한 참 나른하답니다 ㅠㅠ



그래서 생각난 김에 한 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이번에 통신골목 쪽에 새로 오픈한 


자야 입니다



통신골목 시계탑에서 예전 학사주점 골목


가는 길 바로 앞에 새로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자야 덕분에 어둡던 골목이


다 밝아 보이네요 ㅎㅎ





예전에 주막이었던 곳이


이렇게 탈 바꿈 되었습니다


요즘 진짜 대구시내쪽 술집이나


카페들 리모델링 해 놓은거 보면


예전에 그 집 맞나 싶을 정도네요





입구쪽에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는 간판 ㅋㅋ


요즘에 또 이런식의 간판이 유행이더라구요





이렇게 골조만 남기고 


실내를 완전히 뜯어 고쳤답니다


예전 느낌을 살리면서


또 트랜디하게 바뀐 인테리어입니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어두운 편이다


한 잔 하면서 이야기 하기 좋습니다





안 쪽도 이렇게 


골조는 거의 살려 놓았습니다


색다른 분위기죠? ㅎㅎ



테이블 마다 이렇게 초가 하나씩


밝혀져 있습니다


분위기가 한껏 더 사네요 



이런식의? ㅋㅋㅋ


소맥 가봅니다... ㅋ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오랜만에 보는 원고지네요 


어릴때 진짜 많이 썼는데 ㅎㅎ




처음 나온 메뉴는 닭불고기와샐러드 입니다


정말 직설적인 메뉴입니다


닭불고기 + 샐러드입니다 ㅋㅋ



불맛 나는 닭불고기입니다


두루치기 맛도 약간 나는 듯한


부드러운 닭살로 만든 요리입니다


뼈가 없기 때문에 가볍게 


맥주안주로 좋습니다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새우볼입니다


새우살이 안에 가득하고


겉은 바삭 


겉에는 매운고추가 얹어져서


맛이 잘 어울어진답니다


입에 촥촥 감기네요 


이것만 한 3개 시켜서 먹어도 좋을 메뉴입니다



마지막 메뉴는 


감바스 알 아히요~


이름이 독특하죠? 외우기도 힘드네요


스페인 요리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빵이 나오는 빵을 소스에 찍어드시거나


새우랑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약간 느끼한 맛이 나서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실 메뉴 같아요


이렇게~ 빵에 통통한 새우를 얹어서 한 입~~




아~ 간단히 먹으려고 했는데


굉장히 많이 먹은 듯한 느낌입니다ㅎㅎ



오픈 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도


사람들이 꽤나 오는 걸 보니


앞으로 또 동성로 핫플레스 중 하나가 될 꺼


같은 느낌이 살짝 드네요



왠지 그 골목도 조금씩 변할듯한 느낌입니다


이번주 불금에는 새로 생긴


자야 한 번 가보시면 어떠실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또 맛있는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