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대구교대맛집><대명동맛집> 압력밥솥으로 하는 독특한 김치찜 '맥아더키친'

반응형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 개인적으로는 정말 많이 먹고


푹쉬고 왔던 요 며칠이었습니다



물론 이제 받는 돈 보다


나가는 돈이 몇 십배는 되는 나이가 되었지만 ㅠ


그래도 오랜만에 친척들과


잘 먹고 잘 놀았던 설 연휴였습니다




명절기간 동안 좀 쉬었더니


포스팅거리가 한 가득 몰려 있네요


오늘부터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대명동맛집 중에


요즘 캐주얼한 김치찜으로 유명해진


맥아더키친을 포스팅해 봅니다


대구교대맛집으로 유명해져서 


멀지도 않고 해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ㅎㅎ




들어가는 입구 사진입니다


요즘은 이 색이 들어간 전등들이 


엄청 유행인거 같더라구요


서울에서부터 대구까지


나름 트랜디하다는 가게에는 어디가도 보이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주택 느낌이 나면서 아늑하게 밥먹을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주력메뉴는 압력밥솥김치찜인데


저희는 거기서 한 번 업그레이드된


오겹살김치찜을 주문했습니다


오겹살김치찜이라니 처음 듣는 느낌이라


솔깃했답니다



먼저 이렇게 양은도시락 일면 밴또에


밥이 나오네요 ㅋㅋㅋ


위에 계란하나가 예쁘게 이불 덮고 있습니다



왜 압력밥솥김치찜인지


도저히 사진만으로는 전달하기 힘들어서


동영상으로 찍었답니다 ㅋㅋㅋ


정말 직관적인 메뉴 이름입니다 ㅋㅋㅋ



압력솥에서 이렇게 김을 빼고


그릇에 담아서 직접 고기와 묵은지를


잘라 주신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김치찜의 비주얼 ㄷㄷ




저희는 스팸을 사이드 메뉴로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김치찜 밥 스팸 


콤비네이션이 어떠신가요?


밥 땡기시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밥 땡기는 그득한 한상차람


오겹살김치찜은 일반김치찜 보다 


고기가 씹히는 맛이 더 좋고


오겹살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실 만한


좀 더 다양한 맛을 낸답니다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일반 압력밥솥김치찜 주문하셔도 


무난하실꺼 같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김치찜이라니 


독특하지만 또 든든하게 밥 먹을 수 있는


대구교대맛집이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