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삼덕동맛집><대구시내맛집> 삼덕동3가에 새로 생긴 불고기 국수집 '삼덕비빔국수'

반응형



다들 맛점 하셨나요?


어제 하루 종일 내내 비가 오다가


어느새 비가 그쳐 있습니다



날씨는 조금 쌀쌀해진거 같네요


얼굴에 겨울바람이 부딪혀서 그런지


로션을 발라도 얼굴이 일어나네요 ㅠㅠ



다들 보습 꼭 챙기세요 ㅋㅋ



오늘은 최근 새로운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삼덕동3가에 새로생긴 


국수집을 갔다 왔습니다 



상호부터 상당히 직설적이네요 ㅋㅋ


삼덕비빔국수입니다



메뉴들을 보시면 불국수 시리즈가 있는데


매운메뉴가 아니고 불고기와 세트로 나오는 메뉴랍니다


그냥 국수만 드시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지만 불고기가 정말 맛있어서


꼭 같이 먹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ㅋㅋ



처음 가보는 곳이고


메뉴가 국수이다 보니 


양 얼마 되겠냐 싶어서


하나씩 다 시켜봤습니다 ㅋㅋ




처음 나온 매콩돈까스입니다


동성로매콩돈까스 그 맛 그대로입니다 


만드는 방식이나 느낌도 거의 같은 느낌입니다


위에 불고기 나온거 보이시죠?


저게 바로 이 가게의 맛 포인트인 불고기입니다



가장 대표메뉴인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너무 새콤하지도 매콤하지도 않은 


나름 딱 맛있게 먹기 좋은 


양념 밸런스입니다 


생각하시는 것 보다 양이 많아요


소면이 좀 더 두꺼운 면입니다



이번에는 그냥 국물이 있는 국수입니다


국물이 딱 담백한 맛입니다


김치를 부르는 맛이죠


부드러운 국물맛이 면이랑 잘 어울린답니다


출출할때나 속풀 때 드시면


정말 괜찮을 것 같은 맛입니다


강렬한 해장의 맛은 아니지만 속이 풀리더라구요



삼덕비빔국수에서 맛있게 먹는 포인트는


이렇게 고기와 국수를 한쌈 싸서 먹는거랍니다


비빔국수랑도 잘 어울리고 


그냥 국수에도 올려 먹으니 


불냄새의 풍미가 더 강해 지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굉장히 조합이 좋습니다




아~ 생각했던 국수의 양보다는 많습니다 


배 부르네요 ㅎㅎㅎ


배고프실 때는 두분이 가셔서


하나씩 시켜 드셔도 좋지만


일반적인 양을 드시는 분들은


조금 양이 많을 수도 있답니다




다들 맛점 하시고 


오늘은 요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