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연어사시미가 맛있는 동성로술집 '쉐프와인어공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인데


겨울비가 주루룩 내리고 있네요



다들 우산 다 챙기셨죠?


비가 와서 그런지 날이 그렇게


춥게 느껴지지는 않는 하루입니다



이런 날이면 또 소주 한 잔이 생각나는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동성로술집을 포스팅해 봅니다



삼덕소방서 인근에 있는


쉐프와인어공주를 포스팅해 볼께요



제가 대구시내에서 연어 먹고 싶을 때


들리는 단골집 중에 하나입니다


연어는 사랑이죠? ㅎㅎ


적당한 지방기가 힘에 감기면


그 풍미가 술안주로는 딱입니다 ㅎㅎ




그럼 한 번 보러 가시죠





기본 안주들도 예전보다 


더 잘 나오는 느낌입니다


황도가 이렇게 예쁘게 담겨져 나왔습니다




그 다음은 순두부가 나왔네요 


에피타이저(?)로 손색이 없습니다



요건 서비스로 주신건지


기억이 안나지만 거의 주문하는


안주급으로 나온 오뎅탕입니다 ㅎㅎ


국물 필요하신거 또 어떻게 아시고 ㅎㅎ



이렇게 고로케까지 기본 안주로 나오더라구요


이 것만 해도 벌써 술을 어느 정도는 


마실 수 있는 기본안주입니다



점점 데코레이션이 예술이 되어가고 있는


연어사시미입니다 ㅋㅋㅋ


올 때마다 다르게 내어 주시네요


쉐프와 인어공주에 연어사시미는


보시는대로 부위별로 정리를 잘 해서 


나오기 때문에 같은 연어지만


나름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연어꽃이 피었네요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사시미입니다 ㅠㅠ



술이 너무나 잘 들어가서 


타코와사비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ㅋㅋ


이렇게 괜찮은 안주와 


기분 좋게 한 잔하고 집에 가서 


딱 자면 정말이지 딱 좋은 하루의 마무리입니다 



포스팅하면서도 연어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다들 맛점 하시고 


비오는 날 한 잔 탁~ 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ㅋㅋ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