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명동카페><남구카페> 영대병원 이공대 인근 핫플레이스 애프터서비스 카페

반응형

얼마 전에 이공대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렸죠


고기열전이라고 ㅎㅎ


그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인근에 정말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택이었는데 주택을 싹 뜯어고쳐서


운치 있는 카페로 만들어놨습니다



뭐 아실만한 분들은 아시는 나름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확 트이고 널직한 마당이 있는 카페가 도심에 있다니


정말이지 좋은 분위기네요


맑은 날 가면 그렇게 좋다는데 


저희는 어쩌다 보니 저녁에 가게 되었습니다




밥 먹고 인근에 애프터서비스가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 봤습니다 



저희는 마당쪽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커피를 기다리면서 한 컷~


처마와 간판이 잘 어울리네요




간판만 보면 어디 정비소인가 싶은 상호명입니다


카페이름이 애프터서비스라니 ㅋㅋ


독특하죠?




구조가 ㄱ자 구조로 마당을 앉고 있는 구조입니다


양쪽 어느 곳이라도 들어가셔서 드셔도 되고


마당에서 시원하게 드셔도 됩니다


가을에는 조금 추울 수도 있겠네요


마당에 있는 등도 뭔가 운치 있는 글램핑 하는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아이들 있으신 분들도 주말이나 화창한 날 찾아가시면


운치 있는 커피 한 잔 드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아~ 골목에 있다보니 주차는 조금 힘들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