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프랜차이즈

<메뉴리뷰> 탕수육이 추가된 한솥 도시락 도련님 시리즈 '칠리 찹쌀탕수육 도련님 도시락'

반응형

아... 망할 코로나...


다시 스믈스믈 올라오는 확진자 숫자를 보고


또 다시 자중하며 오랜만에 도시락을 사먹었습니다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는 건지


편의점에도 도시락이 모두 매진..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근처에 있는


한솥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쟁여둔 메뉴 전단지를 찾아


전화하니 가격도 바뀌고 


없어지고 새로 생긴 메뉴도 있네요 


한때는 한창 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이긴 한가봅니다 ㅋㅋ



보통 고기고기 종류나 도련님, 국화


이렇게 차림이 좋은 도시락을


많이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도 도련님 도시락을 시키려다가


도련님도시락 중에 탕수육이 있는


 메뉴가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한솥도시락의


칠리 찹쌀탕수육 도련님를


한 번 포스팅해봅니다






칠리 찹쌀탕수육 도련님의 모습


이번에 보니까 포장과 케이스가


예전보다 더 나아졌습니다 


좀 더 튼튼해진거 같은 느낌이네요





투명 뚜껑을 한 번 열어봅니다


기본반찬과 밥, 샐러드


그리고 탕수육과 돈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은 다른 도시락과


크게 다른게 없습니다


한솥은 기본반찬보다 메뉴가 뭔지가 중요하죠 ㅎㅎ





기본반찬은 마카로니 샐러드와


무말랭이, 볶음김치입니다


맛은 뭐 다들 아시다시피 


모자람도 없고 특별하게 맛있지도 않은


쏘쏘한 맛입니다






역시나 다른 메뉴에도 있는 샐러드


딱히 손이 가지 않는.. 한솥의 샐러드.. ㅋㅋ





오~ 저희가 사먹은 지점만 이런건지


전체적으로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밥 양이 늘어났습니다 


뭔가 예전보다 확실히 고봉이 된 느낌





이 도시락의 주인공


칠리찹쌀탕수육입니다 


메뉴를 보니까 탕수육 단독 메뉴도 있네요


바삭한 탕수육을 매콤한 칠리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한솥은 돈까스 종류도 그렇지만 탕수육도


튀기는건 바삭하게 잘 튀겨진 편이지만


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고기가 특출난 편이 아니라서


그냥 딱 도시락에 들어가는 탕수육


이상도 이하도 아닌 느낌이네요


사실 뛰어난 맛을 느끼기 위해 


도시락을 먹는 메뉴는 아니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는 먹을 만하고


양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탕수육만 따로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오늘은 한솥도시락의 메뉴


칠리 찹쌀탕수육 도련님 도시락을 포스팅했습니다


한솥 도시락은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그냥 한솥스럽다고 할 수밖에 없네요 ㅋㅋ


가격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 측면에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편의점 도시락들이 발전하면서


나름대로 메뉴 개발과 퀄리티를 올린게


조금 눈에 띄기는 해서


한 번씩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거 같네요


하지만 다음에는 또 그냥 국화나 도련님 같이


무난하고 다양한 메뉴를 먹게 될꺼 같은...ㅋㅋ



한솥의 칠리 탕수육 메뉴나


도시락 메뉴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뵙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