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프랜차이즈

<제품리뷰> 맘스터치 5월 신제품 치킨메뉴 '간장마늘치킨 & 바삭크림치즈볼'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퇴근 후에 치킨과 맥주 한 잔이 


간절히 땡기던 어느 비오는 날


문득 얼마 전에 온 광고가 생각나서 


맘스터치를 다녀왔습니다



맘스터치에서는 바로 5월 부터 신메뉴인


간장마늘치킨과 바삭크림치즈볼로 구성된


간장치킨치즈볼 세트가


할인을 한다고 해서 


맛도 궁금하고 치킨이 땡기기도 해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돈받고 하는 광고 아닙니다


제 돈 주고 사먹고 적은 포스팅 내용입니다 ㅎㅎ





구매한 좌표는


맘스터치 반월당점입니다


대부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안되는곳이 있다고 하니


한 번 검색해서 지점 참고 한 번 해보시길






비가 오는 날 


집에 가는 길에 맘스터치 반월당점을 들렸습니다


빗소리 맥주 한 잔 때리기 좋구요 ㅎㅎ







실내는 한 산 한편


의자마다 거리두기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방역 빡세게 하는 듯 하네요






구매가 가능한 매장은


이렇게 홍보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간장치킨치즈볼세트 가격도


한 번 확인하시구요 


그냥 치킨 자체만으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거 같은데


 크림 치즈볼까지 준다니 이득인 느낌 ㅋㅋ





배달은 배달비가 붙고


포장은 휴대폰에 홍보 화면


캡쳐하셔서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저는 직접 맘스터치에


방문해서 포장해서 왔습니다


차 안에 치킨 냄새가 가득이라


오는 길에 침고여서 힘들었네요 ㅎㅎ






구성은 간장마늘치킨 한마리와


크림치즈볼 4개, 단무, 티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들을 오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마늘 향과 고소한 향 때문에


오픈 하자마자 침 고입니다 ㅋㅋ 






치킨은 한마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닭 자체는 아주 큰 호수는 아닌듯 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작은 편도 아닙니다


집에서 2명 정도 치맥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양입니다






일단 비주얼이 좋네요 


사진만으로 표현이 어렵지만


간장과 마늘향의 조화가


냄새부터 좋습니다






간장 소스가 입혀진 치킨 위로


마늘 가루가 솔솔 올라가 있습니다


맛은 치킨 전문 프렌차이즈와 비교해도


더 나으면 나았지 절대 부족하지 않은 맛


단짠단짠한 짭쪼름한 간장소스와


마늘 가루의 조화


그리고 닭고기의 조합


맥주가 쭉쭉 땡기는 마성의 조합입니다


맘스터치하면 가성비인데


본래 가격이라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5월 신제품 프로모션 기간에는


이 제품 역시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오동통통 귀엽게 생긴 크림 치즈볼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납니다





한입 베어 물면 안에 


치즈가 들어 있는데


색도 조금 다르지만


모짜렐라 치즈만 있는게 아니고


빵에 들어 있는 앙고같은 


달콤한 크림과 치즈가 섞여 있습니다


치즈맛 뿐만 아니라 달달한


크림맛까지 있는 치즈볼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맛은 괜찮았지만


그냥 취향상 치즈만 있어도 될꺼 같은... ㅋㅋ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5월부터 프로모션으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치킨 세트 메뉴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포스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먹어본


치킨 메뉴 중에 손에 꼽을 만큼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다른 프렌차이즈에도


간장 치킨 메뉴들이 많지만


맘스터치 소스만의 단짠함과


마늘이 올라가서 더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점점 더워지는데 치맥 생각난다면


맘스터치 한 번 가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