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김현수> 토론토 전 김현수 시즌 6호 역전 투런 홈런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김현수가 시즌 6호 홈런을 쏘아올렸습니다


그것도 대타로 나온 상황에서 


역전 투런 홈런을 쳐내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와~ 오늘 출전할지 기대도 안 한 상황이었는데


어느새 대타로 나와서 김현수가 홈런을 친 상황이 되었습니다



투수 공을 9개나 던지게 한 상황이라


투수도 어느정도 멘탈이 나갔을 듯 하네요 ㅎㅎ


그러나 바로 안타 맞길래 그러나 했더니 


바로 병살이네요 


결국 김현수만 더 빛나게 된 상황입니다



팀동료들도 엄청나게 기뻐하네요


코치는 한국식으로 인사 ㅋㅋㅋㅋ


리액션들이 좋습니다



즐거운 소식이네요


다들 즐감하시고 남은 하루 재밌게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