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챔피언스리그><손흥민> 토트넘 VS 모스크바 손흥민 골장면 및 활약상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손흥민이 시즌 5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번에는 프리미어리그에서가 아니라


챔피언스리그에서 모스크바를 상대로 나온 골이네요



이 골로 인해 토트넘은 1대0으로 모스크바에 승리하며


챔피언스리그를 깔끔하게 시작하네요 


이걸로 몇 경기째 MOM인가요 


이제 팬 뿐만 아니라 현지 매체들도 상당히 호평하고 있네요


와~ 시즌 초랑 어떻게 반응이 이렇게 다를 수가 있나요



폼 자체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자신감이라던지 팀내에서 조화가 


더 좋아진 거 같네요 



박지성 이 후에 이렇게 기대감이 해외축구를 보면서


이렇게 기대감을 가지게 되는 건 오랜만이네요


다른 해외파들도 잘 하고 있지만 


기대하게 되는건 기성용 정도였는데 말이죠



사실 저도 손흥민도 어느 정도 선에서 머무르겠다고 


생각한 사람 중에 하나입니다


이 정도 유지하는게 선수로서 가장 힘든게 사실이지만


앞으로도 좋은 소식 전해 줬으면 좋겠네요


기대되는 챔피언스리그입니다 



다들 즐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