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강정호> 9월 26일 강정호 시즌 20호 홈런 영상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강정호가 시즌 20호 홈런을 때렸습니다 


앞선 타석에서 위협구를 받기도 했는데요


다행히 위협구에 맞거나 부상은 없었습니다


이는 강정호가 3루 수비시에 했던 수비동작에


상대편 주자 하퍼가 어설픈 슬라이딩을 하면서


부상을 입었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봐도 강정호 탓이라기 보다는 부끄러운 


슬라이딩 실수인데 강정호에게 덮어씌우는 모습입니다


물론 이전에 비슷한 부상을 당한 트라우마가 있어서라고


생각은 들지만 참 어설프네요 ㅎㅎ



이 후 타석에서 강정호는 보란듯이 시원한 투런홈런을 


때리면서 위협구에 대한 보복(?)을 했습니다 


속이 다 시원한 홈런입니다


아시아 내야수 최초라는 수식어가 다소 오글거리고


억지스럽긴해도 뭐 처음이라니까 ㅎㅎ


대단하긴 하네요 


슬럼프가 없었으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도 있지만 이정도면 상당히 좋은 결과라고 볼 수 있겠네요


다들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