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오슨환><강정호> 오승환 강정호 맞대결 19세이브 21호홈런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오승환과 강정호가 시즌 4번째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번 결과는 오승환의 승리네요 ㅋㅋ


이렇게 한 화면에 우리나라의 투수와 타자가


메이저리그 중계화면에 잡히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참 이런 날이 살면서 있을지는 딱히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실제로 보는 느낌이 다릅니다 ㅎㅎ



이 경기에서 강정호는 21번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1회초에 나와서 가차없이 쓰리런 홈런을 때리네요 


제대로 쳐서 좌중간으로 멀리 날아가는 홈런을 때렸습니다


확실히 이번에는 30홈런도 가능할 것이라 예상했는데


시즌 중간에 슬럼프와 모종의 사건들로 인해 


아쉽게 되었습니다



오승환은 마무리로 나와서 1이닝에 2개의 안타와 1개의 삼진을 잡고


19세이브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 팀은 와일드카드 진출에 실패하면서


오승환의 기록은 20세이브를 채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기록을 보면 첫시즌 치고 후덜덜합니다


중간계투부터 시작해서 마무리 보직까지 


제대로 해내지 못한 자리가 없습니다


시즌 6승 3패 19세이브 14홀드 


평균자책점은 1.92


탈삼진도 103개를 기록하면서 


세인트루이스의 올해 최대 수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내년에는 처음부터 마무리 보직으로 더 나은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들 영상 재밌게 감상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