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 여행, 가볼만한곳

<대구여행><대구가볼만한곳> 대구 근교 몸과 마음을 힐링할 나들이 장소 '에코테마마크 대구숲'

반응형


작년 이 맘때 쯤에


구. 냉천자연랜드이자


최근까지 허브힐즈였던 곳이


에코테마파크 대구숲이란


이름으로 새단장을 했습니다



냉천자연랜드라니...


넘 옛날인가요 ㅋㅋ



대구숲이란 이름답게


가을의 느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또한 직장과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을 대구 근교에서


잠시 힐링하고 올 수 있는 곳 중에


한 곳이 에코테마파크 대구숲이


아닌가 싶네요




최근에 가창 쪽이 


맛집이라든지 카페라든지


많이 생겼기 때문에


대구 근교 데이트 코스나


가족 나들이 등으로도


많이 가볼만한 곳입니다






에코테마파크 대구숲은


앞서 말했듯이 예전 허브힐즈 자리입니다


주차는 충분하니 차량으로 


가도 오케이~~






주차를 하고 조금 올라가면


대구숲 초입에는


입장을 안해도 이용할 수 있는


몇몇 가게들이 있습니다


대구숲은 안이 복잡하진 않은데


일일이 어느 곳인지 까지


확실히 몰라서 


두서 없이 간단한 


설명만 붙이면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가을이 무르익은 대구숲의 길은


잠시 감상하기에 정말 


예쁜 지점이 많습니다


그냥 아무데서나 사진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오는 포토존


여기저기 물들어 있는


단풍들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하고 마음까지 시원해집니다







자연 그대로의 단풍과


새로 단장해서 잘 관리된 숲의


모습이 어우러져서 


도심에서 느낀 심신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잠시 이런 모습을 보면서 거닐면


복잡한 생각도 조금 잊게 되는


대구 근교의 힐링 명소라고


생각되는 곳이 대구숲입니다 ㅎㅎ







에코테마파크 대구숲의 메인 


정원의 모습


잘 가꿔진 모습이 예쁩니다


보이듯이 가족끼리


가족여행 가족나들이도 많고


대구근교 데이트 명소로도


추천 하고 싶은 곳입니다








숲 사이사이 이런 


분수와 연못들도 


숲과 자연의 느낌을 


충만하게 해줍니다






숲길에 있는 작은 오두막


가게같은 곳이었는데


무슨 가게인지는 모르겠네요


영화 등에 보면


저런 본부(?)하나씩 나오는데


조그맣게 지어보고 싶은 오두막 ㅋㅋ






대구숲에서 가을에 


딱히 단풍놀이로 간 건 아닌데


단풍구경은 실컷 하고 온 거 같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대구숲 가게되면 


먹어봐야 하는 것


대구숲이 가창 쪽에 있는데


인근으로 요새 카페나 맛집 같은


핫플도 많지만 역시나 전통의 맛집이라면


가창의 찐빵이나 손만두입니다



아~ 그리고 대구숲 가는 길이나


대구로 들어오는 길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다만 웨이팅이 좀 빡셀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 ㅋㅋ






일단 이 두군데가 가장 유명한데


인근에 찐빵과 손만두 집에


다 모여 있기도 하고 


크게 맛의 차이까지는


잘 못 느꼈습니다 


가창 맛집이라고는 하지만


일단 기다리는게 길어질 수 있으니


찐빵집 인근의 위치만


참고 하시길 ㅎㅎ




오늘은 이렇게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대구 근교 여행지이자


힐링 명소 대구숲을 포스팅했습니다


아직 늦가을의 정취가 


남아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 추워지기 전에 


대구 근교에 가을 여행이나 단풍놀이


가족 나들이, 데이트 코스 등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말에도


에코테마파크 대구숲을 


가보라고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