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마력의 단짠단짠한 맛의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교촌치킨


요즘에는 동네 치킨집도 


가성비가 좋아서 브랜드 치킨을


잘 안 먹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친구들과


치맥을 하게 되서


한 명의 적극 추천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고로 오늘의 포스팅은


교촌치킨의 메뉴 


허니콤고+웨지감자 되겠습니다






심금을 울리는 맑고 고운 소리


택배만큼 흥돋는 


배달 오는 소리 ㅎㅎ


종이백에는 허니순살이 적혀 있지만


허니순살은 아닙니다


처음보고 잘못 온 줄 알았네요 ㅎㅎ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의 구성


홀에서 먹으면 웨지감자가 400g


주문시에는 웨지감자가 200g에 콜라가1.25L가


들어 있습니다 


치킨과 웨지감자, 콜라, 무, 소스, 물티슈가


총 구성입니다 







깔끔한 폰트의 물티슈






소스는 이렇게 칠리소스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온기가 남아 있는 


웨지감자 


겉바속촉의 맥주를 부르는 맛ㅋㅋ





그럼 오늘의 주인공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오픈해봅니다


윙, 봉, 다리 


세가지 부위로 구성된 치킨입니다








허니콤보의 맛은


아무래도 간장 베이스의 짭쪼름한 맛과


달달한 맛이 가미된 


마성의 단짠조합


그렇다고 소스가 과해서


지나치게 맵거나


지나치게 달거나


또 느끼하지 않고


딱 튀는 정도가 아닌 


나름의 단짠의 


밸런스가 맞는 치킨 메뉴입니다



오랜만에 교촌치킨 먹었는데


허니콤보라는 메뉴 맛있네요 ㅋㅋ


허니콤보 단품도 있으니


굳이 웨지감자가 없어도 된다면


그렇게 주문해도 욉니다 


다만 단품도 주문하면


 2만이 넘는 가격의 치킨이라


양적인 가성비는 특별하지 않습니다


평소에 먹는 후라이드나 양념, 


간장 치킨 같이 대중화된 메뉴가 아닌


독특하고 맛있는 치킨 찾는다면


허니콤보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