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16> 치즈 가득 들어있는 돈까스 도시락 '치즈만수르 돈까스'

반응형


화창한 가을 날씨로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다들 깔끔하게 일주일을


시작하고 계신가요? ㅎㅎ


반팔이었던 옷들이 


어느새 긴옷과 외투들이 


보이는 거리로 바뀔 걸 보니


올해도 정말 금새인거 같습니다


이런 환절기에는 


감기 조심 건강 챙기라고 


안부를 물어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을


먹을 만큼 먹었더니 


좀 물려서 한동안 편의점도시락을


잠시 손 놓고(?) 있었는데 ㅋㅋ


씨유(CU) 편의점에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오랜만에 도시락을 


한 번 사먹어 봤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이름도 거창한 씨유 편의점 도시락


치즈만수르 돈까스 되겠습니다 ㅋㅋ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모습


기본적으로 치즈 돈까스가 


메인인 도시락입니다 







사진이나 이름처럼 


치즈가 가득 들어 있는 


돈까스가 이 도시락의 메인


가격하고 한 번 확인하시구요








원재료와 영양성분도 


한 번 참고하시구요


조리시간도 한 번 보시면 됩니다


채소류는 분리가 되기 때문에 빼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는게 좋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모습


전체적으로 돈까스에 올인해서


나머지 반찬은 그닥 눈에 띄는게 없습니다


그냥 경양식 돈까스 식당의


기본세팅처럼 되어 있네요


돈까스 안에 치즈가 보이는데


아직 굳어 있는 상태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돈까스 소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조리가 되고 나면 


치즈가 녹아서


돈까스 안을 채우고 있는게 보입ㄴ디ㅏ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돈까스 맛도 나름 괜찮아서


밥으로도 좋지만 


맥주 안주로도 괜찮았습니다


실제로 맥주 한캔과 함께 ㅋㅋ








돈까스의 친구(?)


토마토 소스로 버무려진


푸실리가 반찬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살짝은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새콤달콤한 푸실리가 잡아줍니다 








밥은 신동진 햅쌀로 만든 밥입니다


사실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에서


밥이 오히려 반찬인 도시락이죠 ㅋㅋ


돈까스가 메인이고 밥이 서브 ㅋㅋ








무 피클과 오이피클이 


같이 들어있는데 


이 부분은 분리가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빼고 돌리면 좋습니다








소스도 가득 푸짐하게 뿌려 봅니다


부먹이 싫으신 분들께 죄송 ㅋㅋ


저도 하나는 찍먹 하려고 남겨뒀습니다 ㅋㅋ







돈까스 안에 쭈욱 나오는 


치즈 한 번 보시구요


이제 이 도시락의 


포인트 되겠습니다 ㅋㅋ


돈까스와 치즈의 맛의 조화도 좋은


메뉴 자체로 보면


가성비가 좋은게 맞습니다 ㅎㅎ








치즈 퀄리티도 편의점 도시락에


들어있는 치즈라고 하기엔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 한 번 보시죠







오늘은 CU 도시락 중에 하나인


치즈만수르 돈까스를 포스팅해봤습니다


반찬 등만 보면 영양 밸런스 등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긴 한데


가볍게 즐기는 돈까스 메뉴로 본다면


나쁘지 않은 가성비입니다


돈까스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좋습니다 



치즈돈까스에 이름에 걸맞는


퀄리티를 보여 주기 때문에


집에서 간단하게 혼술, 혼맥하면서


반주로 먹기에 아주 적절한 


느낌을 가진 도시락이라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