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제품리뷰> 혼술할 때 추천할 만한 편의점 즉석 요리 '비엔나 떡볶이'

반응형


얼마 전에 편의점에서


즉석 조리 떡볶이를 사먹었다가


가성비에 반해서 몇 번 사 먹었는데


모르는 사이에 관련된 제품이


엄청 많이 있다는 걸 알고나서 


하나씩 사 먹어 보는 중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지난 번에 이어


이번에도 같은 회사


경주 미정당의 즉석 조리 떡볶이 제품


비엔나 떡볶이를 포스팅해봅니다



지난 번 더커진국물떡볶이의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더 커진 국물 떡볶이


-> https://bwolf08.tistory.com/804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의 모습


전체적으로 디자인 깔끔하고


그냥 컵라면 같이 생겼습니다






경주 미정당은 그냥 보면


경주에 있는 오래된 분식점 같지만 


실제로는 곡물을 원료로 하는


제품을 만드는 공장이었습니다 ㅋㅋ


약간 훼이크가 있네요 


쫀득한 떡과 팡팡 터지는 육즙이라는


글귀에서 떡과 소세지가 들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총 용량은 300g, 490kcal 입니다








경주 미정당은 즐거운 동행이라는 


cj제일제당과 함께 협업하는 브랜드입니다


아마 CJ제일제당에 납품도 


하는 업체인듯 합니다 


굳이 몰라도 되는 TMI 이긴 하지만 ㅎㅎ







소시지와 떡 함유량도


한 번 확인하시구요







옆면에는 비엔나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과 


조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치즈 한 번 넣어볼껄 그랬습니다


맛있겠네요 츄릅... ㅎㅎ



특히나 비엔나 떡볶이는 


다른 제품과느 또 다르게


물이 아예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전자레인지의


강하기를 잘 알고 


시간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약한 레인지는 덜 익고


강한 레인지에서는 넘쳐서 흘러 내립니다


저도 폭발해서 다 닦아냈어요 ㅠㅠ









라벨에 원재료와 영양정보도


한 번 확인하시구요







내용물을 살펴보면 


비엔나 떡볶이 소스와


떡볶이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딱 이 두가지 다른건 


조리하는데 필요도 없을 정도로


간편한 구성입니다







이 소스에는 떡볶이를 만드는


고추장 소스와 함께


비엔나 소시지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그냥 갖다 붓기만 하면 됩니다 







떡은 굳어 있는 걸 주물러서


조금 펴 주어야 


나중에 익었을 때


붙지 않고 잘 떨어집니다


용기에 넣을 때는


산소흡수제를 꼭 빼야 합니다








떡 사리에도 라벨이 따로 있으니


한 번 확인하면 됩니다


저기 위치가 바로 미정당의 위치 ㅋㅋ






떡을 용기에 넣어줍니다


확실히 떡만 있는


다른 떡볶이 제품보다는


떡의 양이 적습니다 







비엔나 떡볶이 소스를


그대로 부어주면 


이렇게 소세지와 소스 국물이 들어 있고


물을 따로 넣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하면 됩니다 


.

.

.



조리가 다 되면~


이렇게 떡에 양념이 베이고


소세지도 적당히 익게 됩니다


국물맛이 소세지 맛이 더 해져서


매콤하면서도 약간 구수해집니다 ㅋㅋ


확실히 국물맛에서 소세지맛이 나네요




오늘은 이렇게 


경주 미정당이라는 회사의


즉석조리 떡볶이 제품


비엔나 떡볶이를 포스팅했습니다 


가격대비해서 간편하기 먹기


정말 좋은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국물이 적당히 자박해서


다른 메뉴와 같이 찍어 먹거나


라볶이 등 요리용으로도


활용이 가능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집에서 간단히 혼술 할 때


사먹는 편의점 제품으로


강추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