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이대호> 이대호 시즌 14호 홈런 하이라이트 영상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제 염원이 통한 것일까요? ㅎㅎ


코리안메이저리거들의 슬럼프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하루만에 이대호가 홈런을 쳐냈습니다



이대호 같은 경우는 39일 만에 홈런을 치게 되었는데요


재밌는 건 저번에 이대호에게 한 경기에 두개의 홈런을


맞았던 홀랜드에게 또 홈런을 쳤다는 겁니다 ㅎㅎ



홈런은 받아낸 관중분이 참 리액션이 좋으시네요 ㅋㅋ


아내분으로 보이시는 분과도 분위기 터집니가 ㅋㅋ



많은 중계진들이 이대호의 레그킥을 


참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우리는 익숙해서 별로 신경쓰지 않았던 부분인데


이대호가 홈런 칠 때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네요



여름지나고 이대호가 부쩍 표정이 늙어보입니다


고생을 많이 했다는 표시겠죠


이제 시즌 초처럼 분위기 팍팍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즐감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