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오승환> 오승환 시즌 16세이브 하이라이트 영상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오승환이 시즌 16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강정호와의 맞대결이 재밌는 양상을 만들어냈습니다


2명의 타자를 잘 막아냈지만 


강정호에서 홈런으로 실점을 했습니다


이번 시즌 피홈런이 거의 없는 오승환인데 


그것도 강정호에게 홈런을 맞네요 


국내팬으로서는 오승환이 세이브도 잡고


강정호가 홈런도 치고 해서 완전 이득인 경기이라는 것도


아이러니한 재미 ㅋㅋㅋ



첫번째는 타자는 당연하다는 듯이 삼진으로 잡아내고


두번째도 간단하게 아웃카운트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강정호를 타자로 맞이해서 


예전에도 종종 강정호홈런에 이런 말을 했었는데


와~ 저렇게 쳤는데 어떻게 넘어가지 홈런이 


또 한 번 나왔습니다


절대 오승환이 잘 못 던지게 아니란 사실 ㅋㅋㅋ


좋은 코스의 공이었지만 강정호가 잘 한 것이죠



어쨌든 오승환은 다음 타자를 간단하게 잡으면서 시즌 16세이브를 챙겼습니다


역시 코리안메이저리거들의 맞대결에서는 


재밌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네요 ㅋㅋㅋ



다들 즐감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