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강정호> 강정호 17호 홈런 영상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돌아온 킹캉 강정호가 두 게임 연속으로 홈런을 쳐냈습니다


컴백 이후에 굉장히 컨디션이 좋은 상태인 것 같네요~ㅋㅋ



두 게임 연속홈런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홈런이 영양가 넘치는 


결승홈런이었다는거!!


확실히 슬럼프 전의 모습으로 돌아온 거 같습니다



박병호를 비롯해서 다른 코리안메이저리거들도 어서 


슬럼프를 극복했으면 좋겠는데요~



매일 매일 신나던 봄이 벌써 그립네요 ㅎㅎㅎ


현지중계진이나 팬들도 강정호의 돌아온 모습을 상당히 


좋아하네요~


맞는 순간 엄청난 속도로 좌중간 담장을 넘겨버리는 힘!!



그리고 마지막 깨알같은 같은 팀 동료의 홈런 리액션 ㅋㅋㅋ


다들 재밌게 감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