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오승환> 오승환 시즌 17세이브 하이라이트 영상 현지중계 한글자막

반응형

오승환이 시즌 17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나오면 어지간하면 하나씩 기록을 쌓아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1이닝에 삼진을 두개 잡으면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볼넷 하나가 있지만 이제 삼진 세개 아니라고


볼넷 나왔다고 궁시렁 거리는 댓글들이 있을 정도니 ㅋㅋㅋㅋ


얼마나 오승환이 대단한지를 오히려 반증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돌부처의 표정으로 묵묵하게 공을 던졌습니다


해외중중계진들도 오승환의 별명을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고


즐기는 분위기죠 ㅎㅎㅎ



마음 같아서 라젠카 세이브 어스까지 나오는 오승환을 


기대한 적도 있지만 뭐 거의 불가능한 이야기라고 하네요 ㅋㅋ


그 때의 등장시에 위압감은 국내팬들은 다 알고 계실듯합니다


삼성 있을때 추억이네요 ㅋㅋㅋ



어느덧 17세이브입니다


신인왕 후보 정도는 오를 수 있을 듯하고


삼진도 세인트 루이스 불펜들 중 1위라고 하니


올해 잘 보내고 내년에 계약 잘 했으면 좋겠네요



뭐 저번에 기사보니 생각보다 적은 액수로 계약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 들으니까 차라리 더 좋은 곳으로 갔으면 싶은 생각도 들고요


근데 포수나 팀과 너무 잘 어울리게 되서 말이죠



뭐 어쨌든 오승환 걱정은 우선 안해도 될 듯하지만요 ㅋㅋ


그럼 다들 즐감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