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2> 세븐일레븐 가성비 좋은 편의점 도시락 '김치제육덮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주말에는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오늘 같은 날씨만 되어도 살만 할텐데 말이죠 ㅎㅎ


오랜만에 두꺼운 옷 말고


코트를 입고 다니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또 추워진다고 하니 건강 유의하시길




요즘에는 정말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어서


맛집 투어를 잘 못하고 있습니다 


점심도 도시락 등으로 때우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편의점 도시락에 


관심이 많이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한솥도 하도 먹다 보니 질렸는데


편의점 도시락이 또 신세계더군요 ㅎㅎ




오늘은 다른 편의점에는 있는지 모르겠지만


가끔 사먹는 세븐일레븐에 있는


김치제육덮밥을 포스팅해봅니다







편의점에서 따끈따끈하게 덮혀온


김치제육덮밥입니다







칼로리는 675kcal 입니다


칼로리에 목 매는 성격은 아니지만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


소주 한 병이랑 열량이 같네요 ㅋㅋㅋ






전자레인지에서는 2분~2분30초 정도 데우면 됩니다


각종 들어간 재료도 확인하시고


도시락류는 제조일도 잘 확인하시구요!!






포장을 벗겨내면 이렇게 2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 김치제육이 있고 밑에는 밥이 있습니다






분리하면 이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공간활용이 잘되어 있어서 


밥보다 공기를 더 먹는 과대포장은 아닙니다






이렇게 플라스틱 숟가락이 붙어 있어서


따로 숟가락은 필요없습니다


집에서 드시면 1회용 숟가락은 


또 쟁여 놓아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김치제육입니다


진짜 볶음을 정말 제대로 잘 볶았습니다


적당한 볶음김치맛과 


돼지고기도 잘 익었고 적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확실히 돼지고기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밥도 햅쌀을 썼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도시락이 찐밥 스타일이라


배가 빨리 꺼지는 느낌인건 비슷하네요 ㅎㅎ







이렇게 김치제육 때려 부어서


부먹으로 먹어야 제육덮밥은 제맛이죠 ㅎㅎ


제육도 부먹 안 하고 따로 반찬처럼 드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취존합니다 ㅋㅋ





아무리 그래도 개인적으로 


이렇게 양념과 재료를 풀로 다 부어서 


슥슥싹싹 비벼 먹어야 제육덮밥의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짜거나 과하게 맵지도 않은


밸런스를 딱 잡은 맛입니다 


어지간한 식당 김치제육덮밥보다 나은 느낌도 드는데


가격은 거의 반값....


요즘 도시락이 왜 잘 나가는지


새로운걸 먹어볼 때마다 느끼게 됩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세븐일레븐의 편의점 도시락


김치제육덮밥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도시락 매니아 분들 도시락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세븐일레븐 김치제육덮밥도 꼭 드셔보시길



오늘은 여기까지 또 맛나게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